안녕하세요. 일본 혼자여행갈 때 비즈니스 호텔에 머물기도 그렇고.. 해서 캡슐 호텔을 많이 찾잖아요! 이번에 여행하면서 처음 캡슐호텔을 이용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왔답니다. 그럼 혼자 여행가서 이용해봤던 캡슐호텔의 'T.O.P'최고급? 이라고 할 수 있는 퍼스트 캐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퍼스트 캐빈 아카사카점 First Cabin Akasaka
위치: 3 Chome-13-7 Akasaka, Minato City, Tokyo 107-0052 일본 |
아카사카 역에서 2-3분 정도 거리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호텔을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비용은 한 7만 오천원 정도에 호텔 아고다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캡슐 호텔치고 가격대가 있지만, 퍼스트 캐빈에서 한 번 자보는 게 버킷리스트였기때문에.. 호텔 예약 사이트를 이곳저곳 비교해보다가 아고다에서 결제했습니다.
퍼스트 캐빈은 총 프리미엄, 퍼스트, 비즈니스, 일반 이렇게 네 가지 유형이 있는데, 객실도 비행기 컨셉으로 되었습니다. 프리미엄은 안에 샤워실도 따로 있고,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인 것 같고, 제가 이용했던 퍼스트클레스는 테이블이 있어서 공간이 있었고, 비즈니스 클래스 위층에 없는 캡슐 호텔, 일반은 일반 캡슐 호텔처럼 2층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 설명을 잘못하겠네요.. 퍼스트 캐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형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first-cabin.jp/ko/firstclass/
제가 이용했던 퍼스트 클래스 객실입니다! 다만 틀린 게 있다면, TV가 32인치 TV가 아니었습니다..
2층에서 체크인을 하고 6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짜잔-
아고다 사진에서 본 그대로 였습니다. 이어폰, 칫솔, 수건, 슬리퍼, 실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이 제공됩니다. ( 실내복은 반팔이라, 겨울에 가시는 분들은 후드티라도 한장 챙겨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좌측에는 옷을 걸 수 있게 되어 있고, 침대 아래있는 서랍은 열쇠🔒로 잠글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여권이나 돈을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갈 때 고데기를 가져갈까 고민하다 짐 줄일려고 안가져갔는데... 세면대에는 봉고데기랑 판고데기가 있어서 마지막 날에는 머리 손질하고 돌아다녔네요ㅎㅎ
퍼스트 캐빈에는 간이 목욕탕도 있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 못지 않죠?!ㅎㅎ (사람이 없어서 한장 찍었네요...)
샤워실도 일본 전형적인 샤워실로 되어있습니다.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공간과 샤워하는 공간으로 나뉘어서요! 다만 샤워실이 총 두 개밖에 없어서 저는 다른 사람들이랑 겹치진 않았지만,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에 가면 샤워하기가 불편할 것 같았습니다.
여기는 지하에 있는 공용공간입니다.
일반 캡슐호텔처럼 막혀있지 않고, 깔끔하고, 내 독립적인 공간이 있어서 마지막날은 좀 편하게 쉬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경험삼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퍼스트클래스에서 자보기!'가 버킷리스트여서 이용해봤지만, 다른 가성비 좋은 캡슐 호텔도 많아서 다음에는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도쿄 캡슐호텔] 혼행족✈을 위한 최고의 가성비 나인아워스 아카사카 리뷰 (2) | 2020.04.22 |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