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레스토랑]네스트 코워킹 스페이스Nest Co-working Space / 커브몰 레스토랑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20. 4. 22. 11:22

본문

반응형

CURVE 커브몰에 새로 생긴 네스트 코워킹 스페이스

nest co-working space1
출처: 공식 네스트 말레이시아 페이스북 사진

즘따라 말레이시아에 CO-WORKING 할 수 있는 카페나 장소들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저번에는 어떤 회사가 사무실 없이 이런 공간을 빌려 사무실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봤네요.'디지털 노마드'가 대세가 맞나봐요. 저는 공부하거나..일하러 간게 아니라..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뭐 다음에.. 혹시라도 공부하려고 이용하게 된다면 따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ㅎㅎ

nest co-working space2

위치는 MRT Mutiara Damansara 더 커브몰과 e 커브몰 중간 스트리트에 있습니다!

뭔가 깔끔하고 코워킹 플레이스답게 모던하고 현대식으로 된 공간에 온 느낌..? 입니다. 갑자기 우리 학교 도서관도 이렇다면.. 매일 도서관 갈텐데..~ 라는 엉뚱한 생각도 하게되네요 ㅎㅎ저희는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그냥 식사를 하러 온 것이기 때문에 옆에 공간을 이용할 수 없게 막아놨습니다. 옆에서 보니깐 더 이용하고 싶어지는~~ 

nest co-working space3

이용방법

1. 카운터에서 음식을 주문한다.

2. 결제하고 진동밸을 받는다.

3. 테이블의 지정된 곳에 진동벨을 놓는다.

4. 벨이 울리면 스태프가 가지고 온다.

nest co-working space5

이렇게 진동벨을 이곳에 누르면 울리네요!! 신기신기~~ 

nest co-working space6

BERRY BERRY SMOOTHIES 
MANGO MANIA SMOOTHIES 

 

음식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망고 스무디와 베리 스무디-

목이 너무 말라서 자제하지 못하고 벌컥 마셔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망고스무디가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nest co-working space7

JAPANESE KOMUMEI PASTA

 일본식 파스타는 달걀 색의 면에 소시지 그리고 반숙란이 올라가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알리오 올레오를 좋아해서 매번 그걸 시키는데 없어서 대체로 시켰는데..  계란 비린맛도 나고.. 면도 딱딱해서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는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nest co-working space8

THE OMEGA SALMON

nest co-working space9

ANGRY BIRD

샐러드 1+1 행사를 해서 19링깃에  연어 샐러드와 비비큐 샐러드를 시킬 수 있었습니다. 행사안하면.. 샐러드를 먹기위해 굳이..19링깃이나..딱히 재구매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연어샐러드는 맛살도 많이 들어있고, 연어 그리고 여러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앵그리 버드는 고기에 야채 그리고 비비큐 소스를 뿌린 푸짐한 샐러드인데,  신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nest co-working space10

MARGARITA PIZZA 8인치


혼자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서 일인 메뉴가 많았습니다. 시킨 마르게리타 피자도 일인분 전용으로 작게 귀엽게 만들어서 혼자서도 피자 한 판을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이고 맛은 괜찮았지만 피자 도우가 조금 딱딱했습니다.

Nest Co-working Space

위치:The Curve, G72, G73, G74 & 152, The Street @, Mutiara Damansara, 47820 Petaling Jaya, Selangor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새로 생겼고 신기한 컨셉이라 들린 네스트 코워킹스페이스!!~ 이곳에 ‘먹기’위한 레스토랑으로 간다면 뭔가 부족하지만, 옆에 있는 코워킹 공간을 이용하면서 잠깐 짬내서 먹거나 혹은 혼밥하기에 괜찮은 장소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