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두끼 떡볶이/ IOI City Mall 떡볶이 무한리필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20. 7. 26. 03: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 집근처에 두끼가 있어서 떡볶이에 볶음밥까지 칼로리+ 탄수화물 빵빵 채워서 먹곤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한국에 못들어갔더니 한국에서 먹던 떡볶이가 많이 그리워졌네요ㅠㅠ😭

두끼가 말레이시아에 푸트라자야와 조호루바루에 두 곳 입점 되어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푸트라자야까지 좀 멀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날잡아서 갔다왔답니다~😀

 

 

두끼 떡볶이 Dookki Korean Topokki Buffet

⛳  위치: L1-12B, IOI City Mall, IOI Resort, City Lebuh IRC, 62502, Putrajaya

🕒 영업시간: 월-일 11.30am - 10pm / 런치: 월- 금 11.30am - 4.30pm

 

IOI 시티몰

 

쿠알라룸푸르에서 푸트라자야까지 톨까지 합쳐서 그랩타고 40링깃 정도 나왔습니다. 밥값보다 택시비가 더 들었네요😅 체라스 Mytown몰에 3호점이 생긴다고 하는데 빨리 오픈했음 좋겠습니다..😀

 

 

두끼 떡볶이는 L1층으로 가서 한국 국기🇰🇷보이는 오이소 지나서 쭉가다보면 KGB버거 옆에 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 지나고 왔는데도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이 (기다릴 정도는 아니었지만) 꽤 있었어요.

 

 

짜잔- 떡볶이에 넣을 떡들, 어묵들, 햄ㅠㅠ 신기한게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닭갈비를 먹을 수 있도록 치킨도 있네요! 떡볶이에 닭이라니.. 한국음식이지만 한국인으로서 참신했네요ㅎㅎ

 

떡도 한국에 있는 두끼처럼 일반 밀가루떡, 옥수수떡, 치즈떡, 조랭이 떡, 고구마 떡 등 여러 종류의 떡이 있었습니다! 치즈도 옥수수도 고구마 떡도 맛있었어요 ㅠㅠ  야채류로는 양배추, 콩나물, 당근, 버섯, 옥수수,파 이렇게 있었습니다.

 

길쭉길쭉한 떡이랑 떡볶이랑 볶음밥에 넣어먹으면 참- 맛있는 깻잎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ㅠㅠ

 

말레이시아에 있는 알록달록한 피쉬볼, 미트볼류랑 소세지도 있었고, 살면서 일반 현지마트에서 찾기 힘들었던 길쭉납짝한 부산어묵이 너무 반가워서!!! 말레이시아 어묵대신에 저는 부산 어묵 많이 먹고 왔습니다ㅎㅎ

 

 

소스로는,

두끼 소스 Dookki Sauce
떡볶이 소스 Topokki
Flame 소스 (제일 매운 소스)
짜장 소스
궁중 소스
치킨수프 소스

 

저희는 둘다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소스만 넣어서 떡볶이를 끌여먹었는데요, 국물이 졸아들면서 매운맛이 느껴졌긴했지만 베이스가 달달한+매콤한 스타일의 떡볶이였습니다. 한국 두끼에 있는 동대문 엽X 소스가 혹시나 있을까 살짝 기대했지만 없었고 대신 말레이시아 스타일의 '치킨수프'소스가 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봐서 도전 안해보고 온게 아쉽네요..😣)

 

새로운 소스, 말레이스타일의 떡볶이는 어떨까? 호기심 발동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고 후기 알려주세요~~  

 

 

사이드로 튀김코너와 면 코너

 

즉석떡볶이 하면 빠질 수 없는 김말이와 만두튀김이 있었고, 말레이식 어묵, 그리고 스노윙치즈st한 치킨과 양념치킨이 있었습니다. 여기 가면 스노윙치즈st한 치킨🍗꼭 드시고 오세요 ㅠㅠ 최고의 맛ㅠㅠ 집에 도착했을 때 '더 많이 먹고 올걸..'하며 후회하고 이틀을 푸드판다 들고 '스노윙치즈 치킨'을 배달 시킬까말까 고민하게 만든 그 분이십니다..💗

 

 

떡볶이 국물이 끓는 동안 떡볶이 그리고 두끼하면 빠질 수 없는 어묵부터 헤치웠습니다~~패밀리 마트에서 똠얌 오뎅만 먹다가.. 한국 어묵을 오랜만에 먹었더니.. 갑자기 겨울에 후후 불면서 먹었던 어묵이 그립네요.. 

 

 

치즈를 굳이 추가 안해도 될 것 같은데 치즈 🧀를 빼자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라.. 먼 길 온김에 치즈링까지 푸짐하게 추가~16링깃을 추가해서 떡볶이의 단맛과 쭈-욱 늘어나는 치즈를 단짠-단짠- 하면서 치즈링과 같이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많아서 3-4명이서 가시는 분들 치즈링 추가하시면 딱 적당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떡, 어묵, 양배추 그리고 스노윙치즈를 계속 리필해서 먹었더니.. 볶음밥을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네요.. 그래도 사람들이 하나하나씩 가져가는거 보고 따라가서 스팸이랑 치킨마요🍣 하나씩 가져왔습니다ㅎㅎ 떡볶이 국물찍어서 먹었더니 마지막까지 감동...💓

 

출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캡처

 

<가격👛>

평일: RM 35.80

런치: RM 29.80

학생: RM 27.80 


#가성비 甲 떡볶이 무한리필

#로컬들과 같이 떡볶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스노윙치즈st 치킨을 떡볶이와 맘껏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푸트라자야 IOI City Mall 두끼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