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머니털어서 체험한 솔직한]탈잉 리뷰/비대칭 눈썹탈출/60분 완성 메이크업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by yeonni 2023. 4. 3. 21:02

본문

반응형

2022년 작년에 퍼스널 칼라 진단받고 30전에는 꼭 인생 메이크업을 찾고 싶어서 원데이 클래스 알아보다가..
탈잉 수업 몇 개 예약했어요.

탈잉 앱이 예약이나 결제도 간단하고, 다양한 수업이 많네요 (๑・̑◡・̑๑)
 

주머니털어서 체험한 솔직한, 탈잉 리뷰/비대칭 눈썹탈출/60분 완성 메이크업

 

탈잉 리뷰
탈잉 리뷰



🤨1. 비대칭눈썹 탈출, 직접 그려보며 찾는 나의 인생 눈썹 
 
평소에 눈썹 그리는 게 중요한지도 몰랐고.. 그냥 빈곳을 칠하기만 하면 되지않나? 하고 다녔고..ㅋㅋ
주위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눈썹 더 잘그리면 괜찮겠단 말을 듣고.. 찾아갔던 곳!
 
 

똥손인 나에게 딱 맞는 수업이었다. 

이대에 위치한 눈썹샵이었는데 
총평을 미리 말씀드리자면..

한번 수업으로도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수업이었다.  
 

탈잉 비대칭눈썹 탈출, 직접 그려보며 찾는 나의 인생 눈썹 리뷰


 
평소에 하고 다녔던 눈썹상태를 진단해주시고, 
짝짝이 눈썹 맞춰주시고, 다듬어주시는 것부터 먼저해서.. 

여느 메이크업 수업처럼 
오른쪽은 강사님께서 해주시고, 왼쪽은 내가 해보는 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눈썹 그리다가.. 틀리면 또 다시~ .. 하셔서 엄청 스파르타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셨다 ㅋㅋㅋ.. 
몇 번을 지우고 지워서 어떤 힘을 주고 감을 줘야할지, 익힐 수 있었다. 
 

탈잉 비대칭눈썹 탈출, 직접 그려보며 찾는 나의 인생 눈썹 리뷰


왕초보, 눈썹 다듬는 것부터도 들으신 분들은 눈썹다듬기 + 눈썹 그리기해서
두 타임을 들으셔야하나,
평소에 좀 그려봤다? 하시는 분들은 한 타임으로도 충분했다. (저도 한 타임만!)

강사님께서 눈썹 왁싱도 하셨는데, 나중에 받아볼 생각이다.


👍총평:
# 스파르타식 교육
# 눈썹이 고민이신 분들 한번의 수업으로 최대 가성비를 볼 것.
# 탈잉 수업을 통해 전체 메이크업이 아닌, 눈썹만 교정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최고의 수업일 듯?
(대부분 메이크업이나 퍼스널 컬러가 위주임)

https://taling.me/Talent/Detail/24469

 

비대칭눈썹 탈출, 직접 그려보며 찾는 나의 인생 눈썹 | 탈잉

■브로우클래스 안내■ 내가 가지고 있는 눈썹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서 가장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리실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립니다. * 수업퀄리티를 위하여 하루에 최대 4팀까지만 수업진행하

taling.me

 
 
💄2. [1:1] 60분 완성🖤아나운서가 알려주는 메이크업

강남역에 위치한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
메이크업 클래스는 보통 한타임으로 끝나는게 아닌 6시간, 3시간으로 이루어진 수업이 대부분인데,
해외 출장을 앞두고 시간이 없었던 중 한시간 만에 끝내는 수업이라 다녀왔다 !

탈잉 리뷰
. [1:1] 60분 완성🖤아나운서가 알려주는 메이크업 후기



메이크업 수업이니 역시 평소에 쓰는 메이크업 제품들도 들고 갔다.
시간 딱 맞춰서 갔는데 전 타임 분이 짐 챙기시면서 나가시는 거 보고
회전율이 높고, 인기가 많은 클래스인 듯 하다. ㅎㅎ
 

탈잉 리뷰
. [1:1] 60분 완성🖤아나운서가 알려주는 메이크업 후기


스킨케어 살짝부터 - 쿠션 - 눈 - 블러셔 - 쉐딩 -  하이라이트 - 립 - 픽서까지 초고속 속성 메이크업 클래스를 마쳤다.

내가 평소에 썼던 쿠션이 얼굴에 비해 어둡다고 하셔서 추천해주신 더 밝은 쿠션을 샀더니
2달 지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다 ㅎㅎ
 

탈잉 리뷰
. [1:1] 60분 완성🖤아나운서가 알려주는 메이크업


가을웜으로 착각하고 살다가 여쿨 진단받고..
아이섀도우는 페리페라 9호 어?핑크너지금라벤다하는 팔레트를 샀는데
3가지 외에 활용도가 좀 적어서.. 활용방법을 추가로 알려주셔서 예전보다 더 활용을 잘하고있다 ㅎㅎ

내가 가지고 있는 제품을 최대로 활용해주시려고 하고, 여쭤보면 제품도 추천해주셔서 몇가지 샀음! 
강사님께서 인싸?셔서 혼자갔는데도 너무 재치있으시고 ㅋㅋ 편하게 맞아주셔서 좋았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았다)
 
 
👍총평:
# 최소 시간 투자해서 속성으로 메이크업 배우기 가능
# 도저히 활용도가 안나오는 장롱템, 서랍템 제품들 활용도를 발견할 수 있음
# 1시간 완성이다보니 시간상 제약이 있어서 좀 더 꼼꼼하고 세세하게 배우신 분들은 회차로 진행되는 메이크업이 좋을 듯 합니다. 

https://taling.me/Talent/Detail/4275

 

[1:1] 60분 완성♥아나운서가 알려주는 메이크업 | 탈잉

[원데이클래스] *1:1 2:1 3:1 4:1 5:1 신청 가능 *2:1 / 3:1 / 4:1 수업은 톡으로 결제창을 꼭 요청하세요!!!!! *2인 이상 클래스는 모르는 분들끼리 같이 하지 않고, 신청하신 분들끼리만 진행합니다. *2인

taling.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