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머니털어서 체험한 솔직한] 역삼 캔들공방 온도르 스튜디오!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by yeonni 2024. 1. 21. 11:10

본문

반응형

곧 친구 생일인데다가
새로운 공예? 체험을 하고싶어서 알아보다 발견한
온도르 스튜디오!

온도르 스튜디오
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로75길 16 이호빌딩 2층 202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블로그 링크는 아래!

온도르 스튜디오 : 네이버 블로그

다양한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온도르스튜디오 입니다:D

m.blog.naver.com


캔들공방 다른곳도 찾아보았지만 여기만큼 이쁜곳이 없어서 바로 온도르 스튜디오로 예약문의했어요ㅎㅎㅎ

크리스마스와 같은 피크시간대나 주말시간대는 예약이 힘들 수 있으니 미리미리 연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댜!

먼저 향을 고릅니다.
제가 고른향은
머스크향이고
일랑일랑향이에요.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그리고
색상도 골라줍니다.
2단 케이크를 만들어야하기때문에
위층 아래층 색상을 각각 핑크색과 자주색으로
골라줬어요!

색을 고르면,

캔들 왁스를 뜨뜻하게 녹여주셔서 가지고오시면
칼라를 넣고 녹여줬습니다!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배치되어있는 샘플인데
연주황색도 이뻤어요!

여기서 팁은 미리 레퍼런스를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색상이랑 디자인을 고르려고하니
뭘 정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다라구요..

보통은
초코케이크도 많이 하시고,
저처럼 핑크도 많이 하시고,
크리스마스라 빨간 초록해서 크리스마스느낌 물씬나게도 하신다고 하시네요!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그리고 형태를 만들어주시는 동안

마카롱색상도 선택해줍니다.
저는 공방에 디스플레이되어있던 연보라색상이 이뻐서 그걸로정했습니다!

마카롱에 올라갈 디자인부터
조합해줍니다.

짜잔.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그리고 마카롱을 연결해서 흰색 크림이 돌아가게만들어주고 장식해줍니당!


굳는동안
케이크 장식을 또 어떻게 할지 구성해줍니다!

저는 욕심많게?
토끼랑 곰도 올려주고
하트도 올려주고!

다양하게 써봤어용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그리고 강사님께서 케이크 크림을
같이올리는데
이게 이쁘게 흘려내리는부분이 어려워서
저는.. 강사님께 맡겨씁니다.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그리고 굳기 전에 장식들을 파바박-
빨리 올려줘야합니다.


리본도 붙이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었는데
꼭 붙이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붙여주셨어요,ㅋㅋㅋㅋ 옆에!

온도르 스튜디오 캔들 체험

사진 포토존도 만들어주셔서
찍어주시고,
이쁘게 포장도 해주셨습니다.

앞에 계시던분은 웨딩부케캔들 만드시던데
이뻤어요!

캔들말고도 라탄, 터프팅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온도르 스튜디오 추천드립니다><
조용조용한 성격인데도
부담없이 가서 힐링할 수 있었어요!


# 원데이 이색체험
# 디자인 구성은 미리 대략적으로 구성해올 것!
# 혼자가도, 친구랑 가도 좋음!


예약문의 및 가격정보는 👇

온도르 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 · 블로그리뷰 100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