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로컬 스파]HERBALINE FACIAL SPA허벌라인,가성비 좋고 시설 좋은 로컬 스파,학생들 추천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8. 11. 9. 21:59

본문

반응형

가성비 좋고 시설 좋은 로컬 스파 

HERBALINE FACIAL SPA허벌라인 에스테틱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는 사계절 항상 여름이기도 하고 태양도 적도와 가까운 동남아 지역이라 한국에서 오자마자 얼굴이 누렇게 탔습니다. 여기 처음 왔을 때는 양산도 꾸준히 들고다니고 이동 할 때마다 항상 들고다녔는데 요즘에는 '에이 짧은 거리인데 뭐', 심지어는 양산을 들고 나가기도 귀찮고 가방 한 구석에 차지하는 것도 싫어서 놓고 다니기 시작했더니.. 정말 얼굴색이...나름 미백 관련제품도 꾸준히 썼는데도 불구 노래졌습니다.. 

그래서 올 4월달에 가보고 안갔었던 허벌라인 에스테틱에 다시 관리 받으러 왔습니다. 지난번에는 여드름 피부이기도 하고 첫방문이라 첫방문시 추천해주는 가장 기본적인 DEAD CELLS REMOVAL AND MOISTURISING TREATMENT 각질보습케어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미백케어를 받기위해 방문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이렇게 햇빛 쨍쨍한데도 어떻게 피부를 하얗게 유지할 수 있는지,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는지 궁금하기도 했거든요.. 염증주사가 필요한 여드름이 났을때는 말레이시아에 있는 한국 피부과에 가는데 심하지 않은 정도면 허벌라인을 갑니다. 그 이유는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죠. 

순서: 컨설팅 - 씨솔트 발 스파 - 자연 아로마 테라피 - 레몬그라스 티 - 피쉬스파


제가 간 곳은 한국 교민들이 많이 모여사는 데사 하타마스 지점으로, 오픈한 지 얼마 안됐고, 제가 사는 곳이랑도 가까워서 이 지점으로 왔습니다. 도착하니 1층은 마마킴 레스토랑, 2층은 헬스라인, 3층은 허벌라인으로 되어있어서 예전에는 오픈기념 2+1으로 세 층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혜자 이벤트를 했던 것 같아요..이번에 또 열렸으면...좋겠네요..


저는 이틀전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했구요. 가면 먼저 상담을 합니다. 대추차를 주면서 불을 켜서 피부상태를 보다가, 미백케어에 관심이 있다고 해서 마침 프로모션하는 미백케어를 받았습니다. 미백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미백세럼, 미백크림이 이렇게 패키지로 해서 250링깃이었습니다. 전 미백케어 받고 제품을 살 예정이었었는데,원래 합쳐서 200링깃 가량하는 제품을 패키지로 같이 행사하고 있어서 혹했네요...컨설팅을 다 받고 락커에 가방을 넣고 관리실로 들어갑니다.


미백보습케어FACE LIGHTENING AND MOISTURISING TREATMENT

먼저 씨솔트를 푼 물에 발을 담가 혈액 순환을 시켜주고 각질을 살짝 불려줍니다. 그리고 신발을 놓고 개인관리실로 갑니다. 가기 전 아로마 단지?에서 세 번 호흡을 하고 들어갑니다.. 개개인으로 관리실을 만들어놓은 시설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갈아 입을 가운과 머리망을 하고 누워서 관리사 언니가 들어오는 걸 기다립니다. 조명이 어둑해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더블클렌징을 해주고,기계로 각질을 녹여 필링을 해주며, 불을 켜 압출을 해줍니다. 압출은 언제나 너무 아픈 것 같습니다. 압출하고 얼굴을 보여주는데 거울과 조명이 너무 사실적이라 에휴.. 자다가 놀랐네요. 에스테틱 특성상 제품을 구매하라고 유도하기때문에 비립종을 약품을 써서 제거하라고 홍보하는데 거절했습니다..거절하더라도 강매하도록 하거나 딱히 불이익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닝 팩을 해주고 냉각기로 마사지 해주고 미백 에센스, 크림을 이용해 발라줍니다. 중간중간에 얼굴마사지 목마사지 겨드랑이부터 팔, 등마사지를 해줘서 피로함이 싹 풀렸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모든 관리가 끝나면 레몬그라스 티를 주고 빗으로 머리를 단정하고 옷을 갈아 입고 나갑니다. 레몬그라스 티가 넘나 맛있었습니다.(구매하고 싶을정도로.. 이로인해 제가 요즘 레몬그라스 티찾아 삼만리중이죠..)그리고 관리사 언니가 나와 레몬그라스였나? 처음과 다른 단지를 열어줘서 호흡을 하고 다시 나갑니다. 컨설팅 받은 자리로 가서 제품이 진열된 곳을 보여주며 설명하고 계산을 합니다. 

관리 가격을 저렴하게 설정하고, 에스테틱에서 직접 만드는 화장품이 있기 때문에 제품을 홍보를 많이합니다.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에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눈치 보여도 이 정도는 감수하려구요. 관리사 언니는 고객 관리차원에서 개인정보를 좀 써놓고 계산을 했습니다. 여드름 흉터관리하는 앰플을 궁금해서 반신반의로 샀는데 터치업 바우처까지 받았습니다. 이렇게 계산을 끝내고 다시 관리실로 들어가 닥터피쉬 스파를 즐깁니다. 닥터피쉬가 통통하네요.. 힐링 그자체.. 그리고 좀 쉬다가 나갑니다. 

오늘 가성비 따져서 구매한 화이트낭 세럼과 크림, 흉터치료 앰플입니다. 궁금해서 한번 써볼려구요. 쿠알라룸푸르에 여러 매장이

있는데 매장마다 서비스가 차이가 나지만 데사 스리하타마스 점은 예전에 갔던 레저몰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힐링하러 가려구요. 


아무래도 고객을 장기적으로 유치하려는 곳이라 여행하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구요, 저렴한 에스테틱, 스파찾으시는 분들, 대학생분들, 교환학생분들 가까운 지점 검색하셔서 기분 전환하러 가보세요. HERBALINE 홈페이지에 가면 지점과 관리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