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 닭갈비 체인점,미스터닭갈비 리뷰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9. 3. 1. 01:08

본문

반응형

말레이시아 닭갈비 체인점

미스터닭갈비Mr.Dakgalbi


닭갈비는 이슬람이 국교인 나라들에서도 한국음식을 전파하고 현지화한다면 사업아이템으로 가장 적합한 음식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닭이기도하고 한국의 재료를 넣고 한 냄비에 볶아서 먹는 방식이 현지인들에게는 색다르게 느껴질 것 같았다. 말레이시이에서 지내면서 쿠차이라마쪽에 있는 엉클장 닭갈비를 좋아해서 자주 갔는데,

이번에는 쿠알라룸푸르에도 여러 체인점이 있고 로컬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미스터닭갈비에 갔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미드밸리 근처인 OUG Pearl point shopping 몰로 갔습니다.

메뉴를 보니 치즈링닭갈비, 치즈닭갈비, 불낙닭갈비가 있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적인 닭갈비 2개+라면 1개+치즈1개+볶음밥 1개가 포함된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8링깃추가해서 딸기주스까지 시키고싶었는데 다 떨어져서 오렌지주스로 시켰습니다. 



먼저 김치와 무가 나왔습니다. 음.. 맛이 없었습니다. 김치는 많이 익은느낌이었고 유치원에서 먹었던 덜 맵게 한 김치맛?이 났습니다. 무도 현지화시켜서 그런건가.. 상큼하고 신 치킨무가 아니라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상추대신에 이 야채가 나왔습니다. 외국인 친구도 저 따라 쌈을 싸먹는게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래두 오렌지주스는 맛있었답니다. 평소에 오렌지주스는 잘 안좋아하는데 델몬트 오렌지주스맛이었습니다.


여느 닭갈비집처럼 큰 링으로 둘러쌓고 볶아줍니다. 그리고 라면도 같이 넣어서 볶았습니다. 한국에서는 한번도 라면사리를 넣어본적이 없는데 현지인 친구들은 대부분 밥보다는 라면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매운 맛정도를 조절하는 게 없었던 것 같은데.. 가장 기본맛을 시켰더니 하나도 안매웠습니다. 그냥 달달한 맛의 닭갈비를 먹는 느낌?


그리고 닭갈비는 무조건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해야하죠? 오늘따라 둘이 배가 불렀는지.. 아니면 라면이 들어가서인지.. 배가 너무불렀습니다.


총평: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더 한국에서 먹던 그 맛인 엉클장 닭갈비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매운 것을 잘 드시거나, 외국인 친구들에게 한국 음식을 맛보게 해주고 싶을 때, 무슬림친구들에게 데려 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Mr. Dakgalbi @ pearl poing shopping


주소: Lot 1.01.35 & 1.01.36, Ground Floor Pearl Point Shopping Centre Jalan Klang Lama 58000 Kuala Lumpur MY, Jalan Klang Lama, 5820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쿠알라룸푸르에 여러 지점이 있어서 가까운 지점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