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디저트]예쁜케이크와 음료가 있는 집, 세컨드컵SECOND CUP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8. 8. 12. 02:20

본문

반응형

예쁜 케이크와 음료가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SECOND CUP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매그넘 카페 리뷰했을때 IPC 몰을 소개드렸는데, 이번에도 IPC몰에 왔습니다. 오늘 온 곳은 세컨드컵SECOND CUP이라는 카페입니다. 여기는 이케아에서 IPC몰로 이어지는 통로에 이케아 카페가 있는데, 그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오늘따라 새콤한게 땡겨서 과일스무디류를 먹기위해서 왔어요.


SECOND CUP COFFEE COMPANY

SECOND CUP COFFEE COMPANY는 아라비카 프리미엄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캐나다 브랜드입니다. 세컨드 컵은 1975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30개국의 나라에서 170개의 카페를 글로벌적으로 운영하고있습니다.

각종 쿠키와 도너츠, 브라우니가 유리통 안에 담겨있어요. 블랙 앤 화이트로 벽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바닥이 마치 체스판을 연상시키는 격자 무늬로 되어있네요. 버건디 색의 의자가 있어서, 저는 왜 보고 이상한 앨리스가 떠오를까요.. ㅎㅎ 

밖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있어요. 음료와 디저트 가격대가 조금 나가지만, 실내에는 빵빵한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 시원해요.

FRUIT CHILLERS MANGO PUREE 레귤러 17링깃 (왼쪽)

MIXED BERRY FUSION SMOOTHIE 레귤러 18링깃 (오른쪽)


주문대에 그림으로 메뉴가 그려져있어 주문하기 쉬워요. 커피가 제일 인기있고, 스무디, 과일블렌디드, 각종 티도 파네요. 사이즈는 스몰, 레귤러, 라지가 있어요. 

저는 망고 퓨레와 스무디를 마셔봤어요. 스무디는 한 종류인데, 플라스틱 컵에 써준 거 보니깐 믹스베리 스무디네요.(스무니는 스몰과 미디움 사이즈만 있어요.) 믹스베리 스무디는 약간 단백질 쉐이크 맛?도 조금 나네요. 저는 망고가 더 맛있었습니다.

예쁜 케이크들이 꽉 채워져있어요. 사이즈가 크고, 두껍고 너무 이쁘네요. 케이크 말고도 샌드위치, 머핀, 파이 종류도 있네요. 

맨처음에 왔을 때는 이렇게 케이크가 다 꽉차지 않아서 눈에 잘 안띄었었는데, 오늘은 운이 좋았나.. 가득하길래 사진 찍었답니다. 저는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피넛버터가 들어있는 피넛버터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SNICKERS PEANUT BUTTER CHEESECAKE 14링깃


총 3층으로 레이어드가 되어있구요, 첫층은 쿠키를 버터로 굳혀서 만든 시트, 2층에는 땅콩을 믹스한 크림, 3층은 피넛버터와 초콜렛 크림치즈에 카라멜과 쫀득한 트윅스처럼 보이는 것으로 장식했네요. 

굉장히 쫀득하고, 맛의 농도?가 짙고, 부드러워요. 쿠키 시트는 오레오보다는 덜 달고 깜뜨같은 맛이었구요,  2층 땅콩크림?은 (그 우리나라 과자 땅콩샌드 안에있는 그 크림이랑 비슷해요!!) 3층은 피넛버터와 초콜렛을 같이 섞으니 피넛버터만 먹었을때의 텁텁함과 느끼함을 다크한 초콜렛맛이 잡아줍니다. 당충전 다시 하고 갑니다!! 케이크가 많이 달기때문에 두 분이서 하나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SECOND CUP


주소 : Second Cup, IPC Shopping Centre, Mutiara Damansara, Petaling jaya, Selangor, Malaysia

영업시간 : 일-월 10AM-10PM




쿠알라룸푸르에서 예쁜 디저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당충전이 필요하신 분들, 프랜차이즈 카페가 질리신 분들

세컨드컵SECOND CUP 추천합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