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성북구 I 길음 카페☕] 플레어비 Flair.B 길음뉴타운 점

대한민국 I REPUBLIC OF KOREA

by yeonni 2020. 4. 29. 17: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마다 잠순이인 저를 일찍 일어나게 만드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브런치"!! 입니다.

일요일마다 엄마랑 브런치 먹으면서 수다떨려고 침대에서 안뒹굴고 일찍 일어나게 되네요🌞

가까이 있어서 그냥 지나쳤던 동네 샌드위치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서울 성북구 I 길음 카페] 플레어비 Flair.B 길음뉴타운 점

플레어비 Flair.B 길음뉴타운 점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607-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오후 10:00

 

완전히 브런치만 파는 집은 아니었고, 브런치도, 햄버거도, 샌드위치 그리고 디저트까지 파는 카페였어요!

( 사진을 못찍었지만)인테리어는 감성을 담기보단 '효율성'을 추구했는지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많이 배치해뒀어요🪑 

.


메뉴

디저트🍰로는 작지만 모든 단맛을 담은 것 같은.. '마들렌, 초코바나나 스콘, 클래식 말차, 베리 초콜렛 스콘, 테린느'가 있어고, 음료는 카푸치노, 카페라떼, 바닐라 카페라떼, 카페모카, 돌체 마끼아또, 요거트 스무디, 티 등등이 있었습니다.

 

브런치로 먹을만한 메뉴중에는...

애플 프렌치 토스트 

로제 오믈렛 

 

🍔버거류

핫스파이시 치킨버거

아보카도 버거

로얄하와이안 버거

 

🍞샌드위치류

클럽샌드위치 

루꼴라샌드위치

고메버터 햄 샌드위치

고다치즈 &햄 샌드위치 가 있었는데

 

아메리카노 3.8

아인슈페너 5.5

 

저는 둘이서 클럽 샌드위치랑 애플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를 시켰어요!!

겨울에.. 카페가면 아인슈페너만 시킬정도로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데 동네 카페에 아인슈페너 있는 거 보고 바로 시켰답니다~ 그런데 크림이 커피랑 따로 노는 느낌이라.. 더 찐하고 쫀득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클럽샌드위치 10.00

 

치킨, 달걀, 토마토, 로메인상추가 들어간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계란도 적당히 익혔고, 무엇보다 바싹하게 토스트 된 샌드위치가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두께가 두꺼워서, 두 조각먹으니깐 배가 너무 불렀네요..

 

애플 프렌치 토스트 12.0

 

미니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사과청, 베리청과 생크림이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개인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프렌치토스트보단 바삭바삭한 프렌치 좋아하는데 그릴되었다고 해야하나?  구워져서 바깥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였습니다..  그러고보니깐 이 카페는 전체적으로 단백하고 바삭바삭하게 토스트를 하네요!

토스트 자체가 달지않아서 꿀과 토핑을 얹어서 적당히 달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브런치는 매번 느끼는 거지만 1.5인분 같아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 공복상태에서 말그대로 '아점'=" 브런치"을 두명이서 한 브런치 메뉴만 시켜서 먹기엔 배가 안차고... 일인 일메뉴 시키기엔 남겨서 집에 돌아갈땐 테이크아웃 박스를 들고가게 되네요...

이게 바로 마케팅의 법칙인가...

 

양도 혜자하고 가끔 소소한 사치를 부리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쁘띠 디저트와 굳이 멀리 안가도 아인슈페너를 마실수 있는 동네카페 찾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