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북구 I 길음 카페☕] 하나 둘,둘 셋 /1 2,2 3

대한민국 I REPUBLIC OF KOREA

by yeonni 2020. 4. 27. 02: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음뉴타운에 카페가 여러 군데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동네 카페는 이쁜 카페는 없다는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매번 지나만 가다가 한번 들린 뒤로 편견을 깨고 제 최애 카페가 되버린 하나 둘, 둘 셋 !! 

[성북구 I 길음 카페☕] 하나둘,둘 셋 /1 2,2 3

☕ 하나둘,둘셋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1284-17 

영업시간 🕒 : 매일 오전 9:00 -오후 11:00

 

깔끔한 인테리어! 조명과 둥글납짝한 쿠션이 있어서 더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메뉴로는


커피류: 카푸치노, 꼰 미엘 ,작은별라떼크림 비엔나 
크림이 들어간 커피류: 크림아몬드, 크림모카 , 크림 인절미 
논🚫 커피류: 말차라떼, 초코초코, 블루베리 요거트, 흑설탕 버블, 유자스무디

이외에 티와 주스, 티라미슈가 있었습니다.

작은별 라떼 3.0 
아메리카노 3.8 
티라미수 오리지널 5.5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은 별라떼🌠!! 

 

카페 라떼에 갈색 설탕 조각가루를 작은 별처럼 오밀조밀하게 아래쪽에 한층, 위에 데코레이션으로 한층 뿌려놨는데 카페라떼에 갈색 설탕을 부스럭부스럭 씹어 먹는 맛이 최곱니다.. 특히 여름에는 카페라떼만 먹기 텁텁할 때가 있는데 설탕조각을 먼저 먹고 라떼를 마시니깐 더 달달해서  더울 때 마시면 😍😍!!!

디저트로는 제가 갈때마다 청포도 티라미수랑 일반 티라미수가 있었는데 저는 오리지널 티라미수를 시켜먹었습니다! 적당히 부드럽고 달달한데, 양도 은근 많아서 둘이 나눠먹기 느끼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넓직한 책상에 혼자 앉을 수도 있게 되어있어서 저녁에는 조용해서 노트북 켜서 블로그도 작성할 수 있고, 동네 친구들 잠깐 만나서 후질근하게 입고 수다도 떨 수 있는 제 최애의 카페가 되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