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맛집]돈카츠TONKATSU BY WA KITCHEN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8. 9. 17. 18:38

본문

반응형

파빌리온의 분위기 있는 일본 정통 돈카츠 집!

TONKATSU BY WA KITCHEN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빌리온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고, 월요일까지 공휴일이라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돼지고기를 먹지않는 말레이시아에서 돈가츠를 먹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스시집도 보통 할랄이 많기 때문에, 치킨카츠나 생선카츠.. 만 팝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돈가츠가 먹고 싶어서 파빌리온 6층 도쿄 스트리트 가기 전에 있는 돈카츠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비교적 고급진 레스토랑에 속해서인지 파빌리온에 사람이 많은대도 불구하고 안에는 북적북적하지 않고 조용했습니다.

돈카츠 정식 메뉴입니다. 이렇게 안심 돈카츠HIRE KATSU ZEN, 등심 돈카츠ROSU KATSU ZEN, 안심과 새우튀김 돈가츠HIRE KATSU + EBI FURAI ZEN, 안심 등심 섞인 돈카츠HIRE KATSU+ROSU KATSU ZEN, BUTA SHOGAYAKI ZEN, 치킨카츠CHIKEN KATSU 등의 세트가 있네요. 가격대는 31링깃-37링깃 선입니다.


저희는 등심돈카츠 정식과 안심등심반반 돈카츠 정식을 시키고 음료로는 녹차를 시켰습니다.


SET 2 ROSU KATSU ZEN 32링깃

SET 4 KIRE ROSU ZEN 34링깃

HOT GREEN TEA 3.8링깃

ICE GREEN TEA 4링깃 


여기에 서비스차지 10%와 서비스세 6%도 같이 붙습니다.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뜨거운 그린티를 시키면 이렇게 주전자와 컵이 같이 나와요.

일본 전통 돈카츠를 즐기는 방법이 쓰여있습니다.


1. 참깨를 잘게잘게 빻습니다.

2. 여기에 돈가츠 소스를 넣으면 돈가츠 디핑소스가 완성이 됩니다.

3. 양배추샐러드에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 먹습니다. 

완성된 돈카츠 소스(왼쪽)입니다. 저는 참깨를 잘게잘게 빻지 않았어요.. 테이블에 놓인 돈카츠 소스, 참깨, 샐러드 드레싱 입니다.(오른쪽)

제가 시킨 등심 돈카츠 정식이 나왔습니다. 돈카츠와 샐러드, 사이드 디쉬 2가지, 미소된장국과 흰 쌀밥이 함께 나옵니다. 돈카츠 튀김이 바삭바삭하고 기름이 많이 빠져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아까 만든 돈카츠 소스는 우리나라의 돈카츠 소스랑 베이스는 비슷한데 덜 달고, 좀 더 진하고 시큼한 맛이 있습니다.

특이한 게, 우리가 생각하는 작은 두부가 들어간 미소된장국과 달리, 닭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된장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두부는 연두부보다 딱딱한 두부이며, 연한 간장입니다. 개인적으로 간장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절인 야채?처럼 보이는 데 절인 것 보다는 익힌? 야채 같았습니다. 

이건 안심돈카츠입니다. 확실히 등심보다 부드럽네요. 이 집은 두툼한 고기에 튀김을 두껍게 쓰지 않은게 맘에 드네요...


확실히 흰쌀밥 한공기와 튀긴음식을 같이 먹으니 먹기 전에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 먹은 건 서비스차지와 이번에 GST를 대체하기위해 새로 도입된 서비스세를 합치니 85.6링깃이 나왔습니다. 가격이 꽤 나왔네요..

파빌리온에 온 김에 다 먹고 SNOWFLAKE에 가거서 맛차빙수를 먹었습니다.


TONKATSU BY WA KITCHEN


위치 :  6.12, 6th Floor, Pavilion Kuala Lumpur Shopping Mall, 168, Jalan Bukit Bintang, Bukit Bintang, 502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영업시간 : 월-일 11:30 AM- 10:00 PM


파빌리온에서 레스토랑 찾으시는 분, 쿠알라룸푸르에서 돼지고기가 그립거나, 돈카츠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정통 돈카츠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돈카츠 TONKATSU BY WA KITCHEN 추천합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