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맛집]안티포디안ANTIPODEAN,방사르 브런치카페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8. 9. 15. 13:25

본문

반응형

방사르에서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안티포디안 ANTIPODEAN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사르에 있는 브런치 카페 안티포디안에 다녀왔습니다. 안티포디안 카페는 말레이시아 외에도 인도네시아, 필리핀과 홍콩에도 여러 지점을 두고있는데요, 현재 말레이시아에는 미드밸리, 몽키아라 퍼블리카, 방사르, Tan&Tan, Atria 지점이 있습니다.

여기는 방사르 입니다. 방사르는 우리나라의 청담동이라고 비유를 하던데... 여러 브런치 카페/레스토랑이 많이 몰려있구요, 분위기 있는 카페나 바/펍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구요, 근처에 대사관과 고급 주택이 있기 때문에 외국인들도 많이 들립니다. 방사르로 바로 갈 수 있는 대중교통이 없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레스토랑 안에 들어가면 굉장히 적극적이고 활달한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고, 메뉴는 레스토랑 벽에 모두 쓰여있습니다. 미리 메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안티포디안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음료로 뜨거운 카페 라떼를 시켰습니다.

AVOCADO ON TOAST WITH GRILLED TOMATO & STREAKY BACON 24링깃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아보카도 토스트입니다. 바게트 빵에 으깬 아보카도를 얹혀 그 위에 그릴된 토마토와 바삭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이 올라갔습니다.  직원이 베스트 메뉴라고 추천했는데, 바싹바싹하게 구워진 베이컨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가 잘 어울립니다. 

BIG BREAKFAST 26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말그대로 브런치입니다. 스크램블 에그와 버터에 볶은 버섯, 샐러드, 바게트 한쪽과 햄, 해쉬브라운이 나옵니다. 버터에 적당하게 볶은 버섯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MARGHERITA PIZZA 26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얇은 도우에 신선한 바질과 토마토가 올라갔습니다.


오랜만에 방사르에서 기분내면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왔습니다. 방사르로 가기에 교통이 조금 불편하지만, 쿠알라룸푸르에서 북적북적한 공간을 벗어나 여유있고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안티포디안 ANTIPODEAN  


주소 : 20, Jalan Telawi 2, Bangsar Baru, 591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영업시간 : 월-일 7:30 AM - 10:00 PM 



맛있는 브런치 카페, 방사르 카페,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

안티포디안ANTIPODEAN 추천합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