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르토피노Portofino Italian Restaurant/방사르 더 스피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9. 5. 11. 00:07

본문

반응형

방사르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방사르에 많이 가게 되네요~ THE SPHERE 방사르에는 회사가 많이 모여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 있고 깔끔한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회사원들이 많이 없는 시간 3시 이후에 가시면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 생일파티로 레스토랑 포르토피노에 갔다왔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메뉴판에 보니깐 더 스피어 이곳 말고도 안티포비안쪽에 한 군데 더 있네요.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의자나 테이블 세팅이 깔끔하고 고급스럽죠?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플레이팅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조화가 테이블마다 올려져있습니다. 낮에 가서 촛불을 안켜놨는데 밤에 가면 더 분위기도 있고 이쁠 것 같습니다. 딱 커플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여러종류의 음료가 있었지만 낮이라 맥주를 마시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간단하게 아이스티 주문했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서로 나눠먹으려고 여러 종류의 메뉴 시켰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미리 나온 바게트입니다. 버터에 볶은 버섯이 올라가서 고소했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제가 고른 치즈 피자!! 트리플 치즈 피자였나?! 꼬릿꼬릿한 냄새가 나는 치즈가 올라간 기본적인 피자입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현지 친구가 시킨 양고기 요리!! 양고기에 약간 토마토 소스?가 곁들어져있는데 친구는 잘먹었는데 저는 좀 양냄새 나서 그냥 그랬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토마토 펜네파스타. 개인적으로 마카로니를 싫어하는데 페네도 마카로니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라 그다지.. 선호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의 고정관념을 깬!! 토마토 페네 파스타!! 오늘 먹은 것중에 두번째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제가 시킨 버섯 리조또!!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는데, 오일베이스라 꼬소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간도 잘되어있었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그리고 친구 생일이니까 후식으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2조각을 시켰는데,  푸딩과 크림뷔릴레를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푸딩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그 일본에서 먹는 우유 푸딩 맛!!! 크림브륄레는 임팩트가 없이 밍밍한 맛이라 그냥 그랬습니다.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주소: Bangsar South, 59200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연방 준주
영업시간 : 월-일 10:30AM-11PM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고, 저는 낮에 갔다왔지만 밤에 친구나 특히 연인끼리 맥주와 함께 식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방사르 더 스피어에 있는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