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치즈쭉 늘어나는 핫도그가 그리울때~ 파빌리온 청춘 핫도그

말레이시아 ㅣ MALAYSIA

by yeonni 2019. 10. 21. 01:31

본문

반응형


 

한국에서 먹던 치즈 쭈우욱 늘어나는 명랑핫도그가 너무 그리웠었는데 말레이시아에는 명랑핫도그st한 핫도그가 없는 것 같아서 한국에 갈때까지 기다려야 하나.. 싶었는데 우연히 파빌리온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청춘핫도그!! 어느새 핫도그도 말레이시아에 들어왓네요!! 청춘핫도그 생긴뒤로 야시장에도 비슷비슷한 핫도그가 나오기시작했는데 그래도 한국회사에서 만든 핫도그보다 훨씬 별로였습니다..

메뉴에는 소세지가 들어간 일반 핫도그인 The OC, 체다치즈가 들어간 메뉴, 모짜렐라가 들어간 메뉴가 있네요! 여기에 토핑을 따로 더 추가할 수 있고, 핫도그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음료들도 같이 팔고있습니다. 

제가 갔었을땐 시즌 메뉴로 크레이지 치즈 핫도그도 있었는데 체다치즈에, 모짜렐라 치즈, 치즈소스에.. 아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먼저 주문을 하고 옆에서 기다리다가 번호를 부르면 가져가는 방식이었습니다. 주문을 넣으면 오픈 주방에서 이렇게 만듭니다.

소소는 마요네즈, 케찹, 칠리, 스리라차? 소스가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체다치즈 소스는 비용을 따로 추가해야했습니다.

저는 핫도그 먹을 때 소시지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명랑 핫도그도 통모짜 먹거나 떡들어간 것을 선택하는데 여기서도 모짜렐라에 핫도그 섞여있는 것을 골랐습니다! 원래 체다치즈 소스를 뿌리는게 꿀조합인데.. 한국에서 먹었던 핫도그가 궁금할 때 보급형으로 먹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Chun hot dog

주소 : 파빌리온 1층 LOT. P1.11.04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