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 노래 추천]NABILA RAZALI - CEMBURU

본문

반응형

NABILA RAZALI - CEMBURU

계속 인도네시아 노래를 리뷰하다가 버스에서 들은 노래가 너무 좋아서 며칠을 찾아봤는데 이 노래였네요. 마인어 특유의 노래 분위기가 나지않고 더 발랄하고 중독성있는 귀여운 노래라 추천합니다~

cemburu는 부럽다/ 질투하다 라는 뜻인데 뮤비를 보니 전 여자친구가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계속 시도하는 것을 보고 느낀 감정을 가사로 쓴 노래입니다.

 

 

가사

 

Entah apa yang ku rasa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몰라
Setelah datang dia

그녀가 온 뒤로부터
Waktu kau dan aku

너와 내가 함께할때

Dia memandang manja

그녀는 너를 달콤하게 바라보고 있어
Tiada berkelip mata

눈도 깜빡이지 않으면서
Jadi panas hatiku

그래서 내 심장은 점점 뛰었고

 

*

Benar

사실이야
Aku selalu cemburu

나는 항상 질투해
Kerna dia selalu Coba tuk mengodamu

왜냐하면 그 여자애가 자꾸 너를 유혹하려고 하거든
*

 

**

Usah Kau toleh dia kembali

걔한테 돌아가지마
Kerana aku Di depan kamu

왜냐하면 나는 너 앞에 있거든

 Jangan Kau coba untuk dekati

너 가까워지려고 하지마
Kerna duniamu

왜냐하면 너의 모든 세상
Kerana aku Cemburu

왜냐하면 나는 질투나

** 

 

Dengan gaya mengoda

그녀가 유혹하더라도 

Dia datang menyapa Aku

걔가 와서 인사를 하더라도

Perhatikan saja

나는 항상 보고만 있어

 

Dia terlalu mencuba

그녀가 계속 시도를 하더라도
Tapi aku percaya

나는 알고있어
Engkau
Selalu setia

너는 항상 나밖에 없었다는 걸.

 

*

**

 

Jangan Engkau pernah terlupa

까먹지마

Semua janji kita
우리의 모든 약속을

Huhhh
~

 

**

 

Jangan Kau cuba untuk mendekatinya

걔랑 가까워지려고 시도하지마
Kerana aku Cemburu X 2

왜냐하면 나는 질투나
(Aku cemburu)
(Aku cemburu)

나는 질투나
Kerana aku
Cemburu X 2

왜냐하면 나는 질투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