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진정효과 직빵인 아임프롬 머그워트 마스크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by yeonni 2020. 2. 28. 15:30

본문

반응형

이번 2020년 겨울에 아임프롬에서 나온 허니마스크!가 엄청 유행이었죠?

저는 워시오프 마스크는 씻어내야해서 귀찮고... 시트마스크는 붙여놨다가 떼어내야해서 귀찮고... 모델링도 모델링 툴을 닦아야되서 귀찮고.... (아니 그럼.. 도대체 무슨 마스크를 써야하지..?_)

 

저의 귀차니즘... 이었으나

아임프롬 머그워트 마스크

허니마스크가 올해 겨울에 대란이여서 쓰다가 머그워트 마스크도 평이 좋고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작년 여름에 쑥 제품이  한창 유행이었을때는 안사고 한~ 참 지난 지금에서야 머그워트 제품을 써봤네요..ㅎㅎ

 

저는 건성이라 겨울에는 크림을 발라도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고,,, 여름에는 화농성 여드름이 많이 나는 복합 민감성피부에다가 열이 올라오면 홍조가 올라와서 잘 가라앉지 않는 피부여서 여름철마다 진정이 필수인 피부입니다 ㅠㅠ

출처: 아임프롬 홈페이지 제품안내(http://m.imfrom.co.kr/shop/detail.php?pno=093F65E080A295F8076B1C5722A46AA2&ctype=2&cno1=1051)

아임프롬 홈페이지에서 보니 강화 약쑥이 2.1%를 포함해서 쑥추출물 73.55%가 들어있네요! 그래서인지 냄새는 정말 찐합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쑥 색깔 찐한 갈색에 쑥 알갱이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외관으로 봐도 딱 나 쑥이야~ 하는 느낌이죠?

냄새는... 더 쑥입니다~ 한의원에서 나는 한약냄새? 한방 화장품보다 더 찐한 냄새입니다.

얼굴에 마스크를 올려놓으면.. 뭔가 자연인이 된 느낌..?이 많이 들어서 친구가 보고 깜짝 놀래서 가네요 ^^

 

쿨링감이 강해서 그런지 얼굴에 뜨겁게 올라온 열을 가라앉혀주고, 저는 10-20분만 쓰고 씻어내기 아까워서 30분 정도 올려놨는데 씻고 나서도 쿨링감이 남아있었습니다.

 

아이프롬 마스크는 닦아낼 때 붓으로 긁어내야 하는게 귀찮았지만, 개인적으로 허니마스크는 아무래도 주기능이 보습이고, 꿀이 함량되어있기 때문에 무거운 느낌이 들었고, 피부에 흡수를 시켜주는게 아니라 막을 올려놓은 느낌? 이 들었는데, 머그워트 마스크는 쿨링감이 강해서 피부의 진정효과를 확실히 줘서 머그워트 마스크에 한 표!!

 

 

요약★

향: 한방화장품보다 더 강한 향. 한약 냄새.

쿨링감: 마스크를 씻어내고도 얼굴에 쿨링감이 지속될정도로 강함.

진정효과: 쿨링감이 강한만큼 뜨거운 햇빛 받고 쓰면 쿨링기로 마사지하는 것보다 진정효과가 좋음.

수분감: 보습 효과는 살짝 아쉬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