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오넬]향이 고급스러워서 손이 가는 디오넬 이너향수 4종 전향 리뷰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by yeonni 2019. 10. 14. 01:21

본문

반응형

향이 고급스러워서 손이 가는 디오넬 이너향수 4종 전향 리뷰

디오넬 이너향수


디오넬 이너향수1

요즘 올리브영에서 이너향수가 대란이길래 궁금한 건 못참는 제가 또 구매해봤어요. 여성청결제만 생각해봤지 이너향수는 저에겐 생각지도 못한 컨셉이었어요. 너무너무 기대해서 택배오는 것을 기대했는데요!! 저는 여성청결제까지 사서 사은품으로 단백질 샴푸까지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디오넬 이너향수2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3개를 사면 1개를 주는 3+1을 하고 있길래 제가 또 궁금한건 못참기도하고, 4개중에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향이기에 ㅠㅠ 다 구매해봤습니다.. 블랙이랑 화이트가 제일 먼저 나와서그런지 두 향이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가 많았고, 클린코튼향과 로맨틱로즈향은 새로나와서 그런지 아직 덜 알려진 것 같았습니다.

디오넬 이너향수3

패키지가 되게 고급스럽죠?

왼쪽부터 로맨틱로즈, 블래에디션, 클린코튼, 화이트에디션이에요!

디오넬 이너향수4

포장박스에 이런 마크가 있어야 정품이라고 하네요! 유통기한도 2년정도 되서 여유있게 쓸 수 있고~ 

디오넬 이너향수5
(출처: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보면 향이 간략하게 써있어요. 4개를 다 써본 결과, 화이트머스크 향이랑 코튼향이 비슷한 느낌이고 블랙에디션과 로맨틱로즈향이 약간 묵직한 우아한 향이 나서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 보라색 향수를 좋아해서, 화이트에디션 향이 더바디샵보다 은은하고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에디션은 랑방 보라색 향수랑 비슷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랑방향수보다는 더 묵직한 느낌이에요~ 4중에는 클린코튼이 향이 가장 쎄고 지속력이 강해요.

어느날 클린코튼향을 살짝 속옷에 몇방울 뿌리고 외출했는데 화장실에서 너무 좋은 냄새가 나서 이 카페 방향제 뭐 쓰지? 했는데 알고보니 저한테 나는 냄새였다는.. 에피소드도 있었네요.ㅎㅎ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향순위

 

화이트에디션>코튼에디션>블랙에디션>로즈에디션

디오넬 이너향수6

이렇게 열어서 톡톡 뿌려줍니다.

디오넬 이너향수7

활용도:

그날에 나는 냄새를 잡아줄 수 있다.

화장실 갔다오면 기분이 좋아진다~

자기전에 베개나 이불에 몇방울 뿌리고 자면 아침에 일어날 때 좋은 향기와 함께 푸근한 잠을 잘 수 있다. 향이 오래지속되서 저는 자기전에 베개, 이불에 살짝 뿌리고 자면 이틀 삼일정도는 지속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방이나 화장실에 방향제로 쓸 수 있다.

★직접 자비로 구매해서 쓴 리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