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검색어 1위 forest 포레스트 테스트 해봤습니당

소소한 일상일기

by yeonni 2020. 2. 28. 19:03

본문

반응형

어제부터 계속 네이X 인기검색에 떠서 궁금한 거 못참는 제가 또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해보셨겠쥬?

제가 찍은 스크린에는 세개가 모두 포레스트 관련 검색어네요.. 포레스트가 뭐지? 새로 시작하는 개발 프로젝트인가...? 하고 눌러봤는데 집중도유형분석 테스트라곤 생각도 못했네요..ㅎㅎ

 

아래 링크를 타고 테스트를 하러가실 수 있습니다!

http://forest-mt.seekrtech.com/

 

들어가자마자 로딩이 되면서 이렇게 나오는데 제가 예상했던거 심리테스트와 달리 일러스트도 너무 귀엽고 디자인도 제스타일이라 급 설렘..

 

씨앗을 골라서 심고나서 두번째 질문!

부드러운 클래식 피아노를 골랐더니 배경음악이 클래식 피아노 소리로 바뀌었네요~

 

스토리가 이어지는 듯 이어지지 않는 듯하면서 시각적으로 청각적으로 테스트를 하는데 신박하고 재밌네용 마치 플립북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고요ㅋㅋ

공부를 하다 피로해진 나..? 커피를 마실까 낮잠을 잘까 고민하다가..

제 시험기간을 살짝 생각해보니까 커피를 마신적이 없는것 같네요ㅎㅎ..졸리니깐 자야지.. 하면서 낮잠선택!!

 

오호!! 진짜 페북 메신저하는 느낌이네용ㅋㅋ

금요일에 어디가야지?

미술박물관은 졸리고.. 등산로도.. 잔디밭에서 등산을 한다...? 벌써부터 졸리네요

유적지..? .. 고등학교 졸업하고 한번도 갈생각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갈리가 ~~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가득한 문화/ 마켓 당첨!

몇가지 질문을 선택하고 30초동안 기다리면

 

짜-잔

선인장이 나왔네용! 선인장이 뭔가 했더니

 

강하고, 용감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 음?

 

새로운것에 도전하는 거 맞고!

왕성한 호기심도 맞고!

새로운 환경에도 잘 적응하는 거.. 음 맞는거 같기도 하구!

신선한 아이디어 생각해내고 실천하는 것? 이건 아닌것 같고 ..ㅎㅎ

 

집중스팟이

 

훌륭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욕실...?ㅋㅋㅋ

저 욕실에서 공부해야하는 건가요? ㅋㅋㅋ

 

이상 신개념 테스트 포레스트를 해봤습니다! 몇가지 문제로 저를 귀신같이 맞추네요~구글플레이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할까?- 했지만 유료라는거보고 시험기간에 기억나면 다운 받는 걸로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