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먹방]일본 편의점 디저트 리뷰

일본 ㅣ JAPAN/오사카 I OSAKA

by yeonni 2018. 9. 18. 01:32

본문

반응형

일본 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에서 먹었던 편의점 디저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짧은 여행이라 편의점 음식말고도 먹을 게 너무 많기도하고 저는 일본음식을 먹고나면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불러서 편의점에서 많이 못사먹었습니다. 배가 모자라 편의점 음식뿐아니라 일본 음식 많이 못먹고 온게 너무 아쉽네요.. 이렇게 아쉬운 상태로 와야 다음에 더 가고 싶겠죠..?

일본 편의점 리뷰

저가 첫날에 갔던 곳은 세븐일레븐입니다. 저녁이라 상품이 많이 팔렸네요. 음료수,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종류도 많고, 빵종류도 많았어요. 소바나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두부, 달걀 등도 있었어요. 요즘 우리나라 편의점도 잘되어있죠.

일본 편의점 리뷰3

편의점 안에 복사기도 있네요. 


저는 편의점에서 디저트 위주로 사먹었습니다.

일본 편의점 리뷰4

1. 크림단팥죽 


인스타에서도 본 크림단팥죽이었어요. 아래 단팥베이스에 휘핑 크림 그 위에 와라비떡과 경단이 올려져있어요. 인절미처럼 콩가루가 묻은 떡은 잘 늘어나고 입에서 넣으면 녹는 식감이었어요. 경단이랑 떡까진 괜찮았는데, 단팥크림이 너무 달아서 저는 한번만 먹고 안먹을 것 같아요.. 

맛 : ★ 

일본 편의점 리뷰6

2. 달걀 샌드위치


잘알려진 에그 샌드위치입니다! 말레이시아 패밀리 마트에서도 먹어보고, 집에서도 레시피따라 해먹어봤는데 역시 원조는 따라갈 수 없네요..  최고였습니당.. 우유식빵을 썼나.. 빵이 부드럽고 무엇보다 안에 들은 에그가 짭쪼름하고 진했어요. 그동안 먹었던 에그샌드위치는 달걀맛이랑 마요네즈맛이 1:1 이었는데, 일본에서 먹은 오리지날 에그 샌드위치는 엄청 진했어요. 

맛: ★★★★★

일본 편의점 리뷰10

3. 달걀, 돈까스 샌드위치


마지막 날에 가기 전에 돈까스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를 모두 다 먹고 싶어서 로손에서 구매한 반반 샌드위치입니다. 이렇게 돈까스 샌드위치 반쪽, 달걀 샌드위치 반쪽 이렇게 들어있어요. 달걀 샌드위치는 세븐일레븐에서 산 달걀 샌드위치보다 덜 으깨져있는데 이것도 맛있었지만 저는 아예 다 으깨진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돈까스 샌드위치는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빵은 에그 샌드위치에 비해 덜 부드러웠습니다. 

맛 : ★★★★

일본 편의점 리뷰11

4. 모찌푸요


 로손 편의점에서 샀어요. 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겉보기엔 빵이나 식감은 쫀득쫀득한 찹쌀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촉촉하고 입에서 녹는 부드러운 빵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거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맛: ★★★ 

일본 편의점 리뷰12

5. 고구마 슈크림빵 


생크림 고구마 슈크림빵. 공항 로손 편의점에서 마지막으로 샀구요, 빵은 슈크림빵보다 더 딱딱한 크로아상과 같은 식감이었어요. 속에 생크림과 고구마 앙금이 들었어요. 고구마 앙금은 달달한 편이었어요. 다음엔 안먹을 것 같아요.

맛: ★★☆ 

일본 편의점 리뷰14

6. 돼지고기 꼬치


DAILY 편의점에서 안주가 없어서 급하게 마지막 떨이로 남은 돼지고기 꼬치를 샀습니다. 돼지비계와 살고기 반반으로 되어있고 후추에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 맛은 그냥그랬어요.. 

맛 : ★★

일본 편의점 리뷰15

7. 모리나가의 야끼푸딩


카라멜 소스가 아래에 있고 그 위에 커스터드 푸딩 그리고 위에는 살짝 익어 노릇노릇한 푸딩입니다. 커스터드 푸딩에 카라멜 소스를 뿌려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전 다음에 안먹을 것 같아요. 명성에 비해 그리 특별히 맛있진 않았어요. 다음엔 이거 대산 우유푸딩을 하나 더 먹을것 같아요!

맛 :★★★


8. 모찌롤 기본맛


엄청 유명하고 맛잇다고 해서, 쿄토 기온 거리에 있는 로손 편의점에서 샀다가 먹기 애매해서 실온에 오랬동안 놔뒀습니다. 호텔에 와서 다시 냉장에 조금 넣어놨다가 엄청 차가운 상태가 아닐때 먹었더니.. 맛이 별로였습니다. 크림도 느끼하고.. 그냥 롤케잌 먹는 맛 같았어요.. 이건 제대로 먹지않아서 별점 평가는 안하겠습니다..


9. 모찌롤 초코맛


공항 로손 편의점에서 마지막으로 모찌롤 초코맛을 샀습니다. 초코맛은 초코크림에 꿀인가? 카라멜 소스가 중간에 있어요. 약간 크림을 둥글게 싼 모찌가 메밀전병같이 보였어요. 기본맛을 먹었을 때랑 달리 차가운 상태에서 먹었더니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다 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다 녹고요, 역시 모찌롤은 차가운 상태에서 먹어야한다는 것을 다시 알게됐네요..

맛 : ★★★★★


한국에 와서 CU에서 파는 초코 모찌롤 먹었는데, 이거랑 비교 안되게 맛있어요.. 씨유에서 산 모찌롤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먹을만 했지만 빵이 더 퍽퍽한 스타일이고 초코에몽 맛이랑 비슷했어요.

 

10. 미타라시 당고


가기 전부터 당고에 대해 기대를 많이해서 로손 편의점 다니면서 계속 찾았어요.. 제가 갔었던 로손 편의점에는 미타라시 당고가 왜이렇게 빨리 팔리는지..ㅠㅠ 당고떡이 늘어나구요, 그 소스가 적당히 달달하고 간장이 적당히 짭쪼름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날 다시 먹으려고 갔었는데..다 팔렸네요. 일본 가시는 분들 꼭꼭꼭 드세요!

맛 :★★★★★


11. 삼색 당고


별로였어요.. 꿀떡처럼 안에 속이 있는게 아니라 경단자체에서 나는 밍밍한 단맛?이라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미타라시 당고보다 더 딱딱한 식감이에요. 이거말고 미타라시 당고 드세요!!

맛 :★


12. 오하요 우유 푸딩


첫날에 세븐일레븐에서 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꼭 드세요!

맛 :★★★★★


13. 산토리 레몬 맛 천연수?


돌아다니면서 지칠때 마시면 단 맛때문에 피로회복하는 느낌이 듭니다. 비타민 워터보다 더 달달한 물이었어요. 레몬맛은 별로여서.. 다음엔 복숭아맛 마셔볼려구요.

맛 :★


14. 키린 보리차


갈증날 때 마시기 좋은 우리가 알고 있는 보리차였어요.

맛 :★★★



내 멋대로 정하는 순위

1위 모찌롤 초코맛

2위 에그 샌드위치

3위 미타라시 당고

4위 우유 푸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