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인양품 마시멜로우 리뷰

주머니털어서 산 솔직한 리뷰

by yeonni 2018. 10. 17. 23:48

본문

반응형

무인양품MUJI 간식,마시멜로우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단게 땡겨서 마시멜로우에 한참 빠졌답니다. 마시멜로우를 먹으면 지구 한바퀴를 돌아도 살이 안빠진다는 속설이 많죠..? 무인양품에 좀 건강한? 마시멜로우가 있다고해서 사먹으러 갔습니다. 무인양품에 가면 욕실용품, 화장품, 의류, 신발, 수납용품 등등이 많이 있지만 저는 다 거쳐서 간식을 파는 곳으로 갔습니다. 초콜렛 쿠키, 사탕, 팝콘, 크래커, 뻥튀기처럼 생긴 과자 등 여러종류가 많이 파는데 저는 오직 마시멜로우를 보러왔습니다. 인기 상품별로 진열해놨는데 마시멜로우가 1,2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시멜로우도 여러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요거트, 맛차, 딸기, 딸기초콜렛, 초콜렛이 있습니다. 2주전에 방문했던 미드밸리 지점에는 요거트맛 마시멜로우가 있엇 구매했었는데 요즘은 잘 안보이네요.. 요거트가 맛차로 바뀌었나..저는 이중에서 딸기 초콜렛, 요거트, 딸기, 초콜렛을 먹어봤습니다. 보니깐 맛차 빼고 다 먹어봤네요.. 오늘 달려가서 사먹은 것은 초콜렛 맛입니다. 초콜렛 마시멜로우는 다른 마시멜로우보다 더 뚱뚱하고 큽니다. 항상 맛이 궁금했었는데 가격때문에 포기했었던.. 오늘 큰 맘 먹고 샀습니다.

<무인양품 마시멜로우 맛 간단 리뷰>

요거트 마시멜로우: 동그란 살구빛깔을 띄는 마시멜로우 안에 요거트 즙같은게 들어있습니다. 맛은 약간 복숭아 요플레 맛입니다. 상큼합니다.

딸기 마시멜로우: 요거트 마시멜로우와 같이 핑크색 동그란 마시멜로우 안에 딸기 과즙이 있습니다.  

딸기 초콜렛 마시멜로우: 동그랗지는 않고 넙적둥글한 마시멜로우 안에 고체형 딸기 초콜렛이 들어있습니다.옛날에 초코송이 만들기할 때 쓰는 짜먹는 딸기 초콜렛 같은 맛입니다. 요거트나 딸기 마시멜로우와 달리 개별포장되어있습니다.

초콜렛 마시멜로우 17.9링깃


다른 마시멜로우보다 더 뚱뚱하고 큰 마시멜로우입니다. 양도 많고 크기가 커서인지 가격도 다른 것보다 두배정도 더 비쌉니다. 안에 초콜릿이 창렬스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고, 딱 적당히 들어있는데, 진하고 고급스럽다기보단 가볍고 아주 단 맛입니다. 딱 초코송이 초콜렛입니다! 마시멜로우와 같이 먹어서 달기도 하지만 초콜렛 자체도 답니다.성분표를 보니 이 봉지 안에 있는 마시멜로우를 다 먹어도 603칼로리, 탄수화물 120G을 섭취하는거라 생각보다.. 칼로리가 착하게 느껴지네요. 그래서인지 계속 계속 빼먹었네요.. 마시멜로우가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들고가서 사무실에서나 수업 끝나고 당이 떨어질 때쯤에 요기거리로 먹기 좋은 간식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피넛 초콜릿을 먹고 리뷰해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