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도네시아 노래 추천]Lebih Indah - Adera

본문

반응형

Lebih Indah - Adera

더 아름다워 - Adera

lebih indah

 

슬프고 우울하고, 사람에 대해서 마음을 열지 않았던 예전의 자신이 빛이 나는 한 여자를 보고 사랑에 빠져 세상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지고, 내 자신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이야기를 그린 가사네요~ 벌써 7년이나 된 노래이지만 노래를 들으면, 뭔가 풋풋한 SBS 드라마 ost로 들어본 듯한 느낌도 나고~ 노래 가사도를 읽기만 해도 설레고 후렴 부분을 들으면 이상하게 연인이랑 발리에 놀러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인도네시아 노래입니당!

Saat kutenggelam dalam sendu

내가 슬픔에 잠겼을 때

Waktu pun enggan untuk berlalu

시간조차도 그냥 지나치지가 않았어.

Kuberjanji 'tuk menutup pintu hatiku

내 마음의 문을 닫겠다고 약속 했어.

Entah untuk siapa pun itu

나는 누가 내 맘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거든.

Semakin kulihat masa lalu

과거의 나를 보면 볼수록

Semakin hatiku tak menentu

내 맘은 더욱 불안해져.

Tetapi satu sinar terangi jiwaku

그런데, 한 빛처럼 영혼 빛이 나

Saat 'ku melihat senyummu

너의 미소를 보는 순간에,

 

**Dan kau hadir

그런데 네가 와서

Merubah segalanya

모든 것을 바꿨어.

Menjadi lebih indah

더 아름답게 지내고

Kau bawa cintaku

너는 나의 사랑을 가져왔어.

Setinggi angkasa

저 높은 하늘이

Membuatku merasa sempurna

날 완벽하게 만들어.

Dan membuatku utuh'

그리고 나를 온전하게 만들어.

Tuk menjalani hidup

내가 삶을 살아가게

Berdua denganmu selama-lamanya

너와 나 영원히

Kaulah yang terbaik untukku**

내 생에 최고는 너야!

 

Hu-u-u-u-u ...

 

Kini kuingin hentikan wakt

요즘 시간을 멈추고 싶어.

Bila kau berada di dekatku

네가 내 곁에 있으면

Bunga cinta bermekaran dalam jiwaku'

내 안에서 사랑의 꽃이 피고,

Kan kupetik satu untukmu

너 하나를 위해서 꽃을 꺾을래.

**

**

Ku percayakan seluruh hatiku padamu

내가 너에게 나의 모든 맘을 맡길게.

Kasihku satu janjiku kaulah yang terakhir bagiku

네가 하나만 약속해. 넌 내게 마지막이라고.

**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