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인도네시아 노래 추천] Aizat Hamdan & Hanin Dhiya-Ku Mau(롱디커플의 감정을 표현한 듀엣송)

본문

반응형

오늘은 2020년 6월에 따끈따끈하게 출시된 신곡 Ku Mau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말레이시아 가수인 Aizat Hamdan과 인도네시아 유튜버 가수인 Hanin Dhiya가 함께 부른 듀엣송입니다. 달콤한 멜로디에(저는 팝송 Jason Mraz의 Lucky + 허밍어반 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이 떠올랐네요..ㅎ), 두 가수분의 감미로운 목소리 (특히 여자 가수)가 더해져 계속 듣게되네요🎧🎶

 

Aizat Hamdan & Hanin Dhiya-Ku Mau

ku mau
공식 앨범 캡처

롱디커플이 겼는 감정들,

데이트했던 미소와 순간을 기억하면서 다음에 기약한 날을 혼자 외롭게 기다리는 날들..

만나면 항상 같이 있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원하기만 하는..

서로가 옆에 없어서 생기는 의심들은 만나자마자 풀리고..

롱디커플을 졸업할 수 있는 '프로포즈'를 기다리는 마음..

이 미묘하고 원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네요. 

 

<가사 해석> 남: 파란색  여: 자몽색  함께: 보라색

Kali pertama bertemu

우리가 처음 만난건

Saat itu malam minggu

토요일 밤이었어.

Kau buat Ku jadi gugup

나를 긴장하게 만들어.

Menatap senyum manismu

너의 달콤한 미소를 바라보면

Biasa aku sendiri

난 보통 혼자 였어.

Setiap hari ku sepi

매일 나는 외로워.

Dan Kini dirimu hadir

요즘 너는 여기 있어.

Temani setiap hari

매일 같이 있고 싶어.

 

**Ku mau Ku mau

나는 원해

Karena ku sangat cinta kamu

너를 많이 사랑하니까

Ku mau Ku mau

나는 원해

Karena ku sangat sayang kamu

너를 많이 좋아하니깐.

Biar ku jadi, yang satu satunya

내가 유일한 사람이 되게 해줘.

Yang kamu damba, sampai kau menua

늙을 때까지 바라는 것이야.

Kadang bertengkar, tapi takkan merubah

가끔은 싸우지만 변하지 않을거야.

Hanya kau di hati ini yang ku mau**

내 마음은 너만을 원해.

 

Jauh lebih indah saat bersamamu

너랑 함께 있을때면 훨씬 더 아름다워

Kamu segalanya untukku

너는 나의 전부야

Waktu kau bicara hilang semua ragu

너랑 얘기할때면, 모든 의심이 사라져.

Aku menanti kamu melamarku

나는 너의 프로포즈를 기다려.

 

**Ku mau Ku mau

나는 원해

Karena ku sangat cinta kamu

너를 많이 사랑하니까

Ku mau Ku mau

나는 원해

Karena ku sangat sayang kamu

너를 많이 좋아하니깐.

 

Biar ku jadi, yang satu satunya

내가 유일한 사람이 되게 해줘.

Yang kamu damba, sampai kau menua

늙을 때까지 바라는 것이야.

Kadang bertengkar, tapi takkan merubah

가끔은 싸우지만 변하지 않을거야.

Hanya kau di hati ini yang ku mau**

내 마음은 너만을 원해.

 

Hanya kamu yg aku mau

Hanya kamu yg aku mau

Hanya kamu yg aku mau

내가 원하는 것은 너 뿐이야

Hanya kau di hati ini yang ku mau

내 마음은 너만을 원해

Biar ku jadi, yang satu satunya

내가 유일한 사람이 되게해줘.

 

Yang kamu damba, sampai kau menua

늙을때까지 바라는 것이야.

Kadang bertengkar, tapi takkan merubah

가끔 싸우지만 변치 않을거야.

Hanya kau di hati ini yang ku mau

내 마음은 너만을 원해

 

*Ku mau uh uh

Ku mau

나는 원해

Hanya kau di hati ini yang ku mau* X2

내 마음은 너만을 원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