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톤보리 먹거리]도톤보리 우오신 스시 리뷰

일본 ㅣ JAPAN/오사카 I OSAKA

by yeonni 2018. 10. 17. 23: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갔다온지 한달이 넘었는데 리뷰를 이제서야 올리네요. 리뷰를 읽으시기 전에 스알못이 쓰는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일본에서 아직 스시를 먹지 않아서 도톤보리에서 스시를 먹기위해 어디를 갈까 찾아봤는데 우오신스시가 댸왕스시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나중에 와서 찾아봤는데 도톤보리 말고도 저희 숙소 근처와 가까운 지점도 있었네요.) 도톤보리 거리를 지나다보면 우오신 스시 말고도 회전초밥, 저렴한 스시부터해서 다양한 스시집이 많았습니다. 일본인뿐아니라 외국인 대상으로 호객행위도 많이 합니다.


 우오신 스시 미나미점 찾아가는법!

 우오신 스시는 도톤보리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아케이드가 있는 나름 조용한? 시장으로 들어가서 그 중간에 위치해있습니다. 한자로 어심이라고 써있습니다. 티비 프로그램에도 많이 방영됐다고 했는데 겉보기에는 그냥 작은 가게처럼 생겼어요. 



2층이 더 고급스럽다고했는데 저희는 간단하게 스시만 먹고 갈거라 1층으로 안내해주는데로 갔습니다.스시 장인 앞 좌석에 앉았습니다. 메뉴가 놓여있고 한국말도 표시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독특한 부위랑 가장 유명한 대왕장어 스시를 몇가지 시켰습니다.

간장을 발라 먹을 수 있게 붓과 생강이 있습니다. 스시 장인들이 이렇게 재료마다 미리 손질해놨습니다. 저희는 메뉴를 보고 총 5개 성게, 장어, 연어 뱃살, 참치 뱃살, 도미로 이렇게 시켰습니다. 앉아있으면 빠르게 준비해서 가져다줍니다. 옛날에 와사비 테러로 유명한 시장스시 사건때문에 그런가? 와사비가 안에도 들어있지않고 와사비를 따로 달라고 해야 줬습니다. 

성게(우니) 초밥 1400엔

우니는 이렇게 우니를 뜨는 작은 수저와 우니 그리고 오이가 올려진 김밥이 나옵니다. 일본 스시집에 오면 우니를 꼭 먹으라고해서 시켰습니다. 신선한 우니를 김밥에 올려먹으니 고소했습니다. 

연어뱃살 초밥 720엔

위에 알이 올려져있습니다. 

참치뱃살(토로) 초밥 1000엔

 간장을 살짝 발라먹으니깐 느끼함도 사라지고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도미(타이) 초밥 720엔

장어(우나기) 초밥 1000엔

장어입니다. 엄청커서 밥을 두조각으로 나눠 먹었습니다. 입에 다 넣으려고해도 가운데에서 짤립니다.. 좀 짭조름하긴합니다.


서비스: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스시 장인이 '간장 찍어서 드세요'등 간단한 한국어를 하셔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희가 갔었을때는 사람들이 별로없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 현지분들이 사시미 드시면서 조용히 얘기나누는 손님들이 계겼고 한국 분들도 계셨는데 굉장히 빨리먹고 가셨습니다. 물론 저희도요..


결론. 장어초밥>참치뱃살>우니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우오신 스시 미나미점


주소:1 Chome-7 Sennichimae,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74 일본

영업시간: 월-일 오전 11시30분-오후 11시30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