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노래 추천]Cinta Terbaik - Cassandra band

본문

반응형

Cinta Terbaik - Cassandra band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레이-인도네시아 노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노래 부른 앱이라고 해야하나, SMULE 이라고 유투브에서 광고를 하던데 말레이시아에 있어서 그런지 말레이어 노래가 많이 나오네요. 듣다가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잘 못알아듣는 말레이 말을 겨우겨우 검색해서 찾아냈습니다. 인도네시아 밴드인 카산드라 밴드의 CINTA TERBAIK이라는 노래였습니다. 좀 오래된 노래인 것 같은데 가사도 간단하고 멜로디도 좋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CINTA TERBAIK은 너를 가장 사랑해? (직역하니깐 자연스럽지는 않네요.)라는 뜻으로 노래 가사를 해석해보니 헤어진 연인 사이에서 잊지 못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인 것 같습니다. 


Cinta Terbaik - Cassandra band


Jujur saja ku tak mampu Hilangkan wajahmu di hatiku

솔직히 말하면 나는 아직 내 마음에서 너의 모습을 지울 수 없어.

Meski malam mengganggu Hilangkan senyummu di mataku

비록 밤에 나의 눈에서 너의 미소는 사라지지 않아.

Ku sadari aku cinta padamu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깨달았어.

 

*Meski ku bukan yang pertama di hatimu Tapi cintaku terbaik untukmu

비록, 너의 마음에서 내가 일순위가 아니더라도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최고야.

Meski ku bukan bintang di langit Tapi cintamu yang terbaik

비록 내가 하늘의 별은 아니지만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최고야.


Jujur saja ku tak mampu tuk pergi menjauh darimu

솔직히 말하면 나는 너로부터 멀리 떨어져 갈 수 없어.

Meski hatiku ragu

비록 나의 마음은 망설여지고

Kau tak di sampingku setiap waktu

너는 항상 너의 옆에 있지는 않지만,

Ku sadari aku cinta padamu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깨달았어.

*

*

Oh meski ku bukan yang pertama di hatimu Tapi cintaku terbaik untukmu

비록 너의 마음에서 나는 일순위가 아니지만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최고야.

Meski ku bukan bintang di langit

비록 내가 하늘에 있는 별은 아니지만

Tapi cintamu yang terbaik (cintaku yang terbaik) X2

나의 사랑은 최고야.

Tapi cintamu yang terbaik

너를 향한 너의 사랑은 최고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