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콩불이 생각나는 메이드바이오즈 강남점 솔직리뷰!

대한민국 I REPUBLIC OF KOREA

by yeonni 2019. 2. 26. 02:08

본문

반응형

추억의 맛, 콩불이 생각나는 곳!

메이드바이오즈 MADE BY OZ



안녕하세요. 한국에 있는동안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갑자기 할 일도 많아져서 포스팅이 계속 늦어지고 있네요..노느라 더 바쁘네요..ㅎ


오늘은 저녁에 친구랑 갔다왔던 메이드바이오즈 강남점 솔.직.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저희는 아침에 인스타에서 유명한 뚱카롱 집에서 뚱카롱을 몇 개 집어먹었더니.. 속이 너무 느끼해서 점심에 먹기로했었던 일식을 포기하고...

둘이서 "하나.. 둘...! 매운 음식 땡겨!!" 하면서 근처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속이 느글느글할 땐 역시 매운 걸로 해소해야하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메이드바이오즈 강남점입니다!


위치는 CGV 강남점 골목으로 올라가서 왼쪽으로 꺾다가 골목길로 가면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이 집의 상호와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쌈을 강조하기위해 치즈 팝아트?(미(술).알.못이지만..)로 장식했고, 치즈의 노란색으로 네온사인을 만들어서 더 가게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트렌디합니다. 벽지가 회색이라 멕시코 음식점 느낌도 났습니다. 겉보기에는 피자집 느낌?

6시 정도 방문했더니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학생들도 많았고 시간이 좀더 늦으니 퇴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셨습니다.

대형 스크린도 있고, 가게 분위기는 마치 라이브 재즈를 들으면서 술 한잔 해야할 것 같은 느낌힙니다.

메뉴는 오징어, 오불고기, 닭불고기 중에 하나, 치즈쌈과 타코쌈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야합니다. 다른 메뉴는 메뉴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오불고기 2인에...마카롱으로 이미 배에 느끼함으로 가득찼기때문에, 치즈쌈은 도저히 먹을 용기가 나지않아 타코쌈을 시켰습니다. 저는 '타코'라고 해서 사실 문어가 들어가는 줄 알았네요.


매운정도는 2단계가 불닭볶음면 정도, 3단계가 엽떡정도인데 저희는 2단계를 시켰습니다.

( 저희 둘다 2단계 먹고 그담날 배탈이 났는데.. 잘조절해서 드셔야할 것 같습니다.. 웬만하면 1단계...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

나왔습니다! 이미 조리가 되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보니까 지금은 없어진 고등학교 앞에 있던 콩불 먹었던게 너무 그립네요~

옆에 옥수수,버터발린 빵후레이크, 감자,양파, 파프리카,버섯,베이컨,소시지가 있는데 종업원분께서 옆에 놓인 또 다른 불판에 직접 구워주십니다. 소세지 강추!!★

타코쌈은 또띠아, 치즈딥핑소스, 샤워크림소스, 올리브 그리고 양파토마토 절임 이렇게 나옵니다. 또띠아에 절임이랑 같이 싸먹으니 매운맛도 잡아주고 괜찮았습니다. 배가 불러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입에 들어가네요~ㅎ

콩나물이랑 떡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실 맛은 쉽게 상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계속 불을 켜고 끓이니 매운맛이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마지막은 역시 빠질 수없는 볶.음.밥.으로 장식해야죠~보통 남은소스에 볶아주는데 이 곳은 새로운 소스에 볶아줍니다. 새로운 소스는 좀 더 달달한 맛이 강했습니다.


총평: 종업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분위기도 아주 시끄럽지도 않아서 대화하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맵기가 너무 매워서 재방문은 하지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콩불을 재방문하는 걸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