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상 줄서서 먹는 대학로 정돈 솔직 리뷰!!

대한민국 I REPUBLIC OF KOREA

by yeonni 2019. 3. 12. 02:30

본문

반응형

항상 줄서서 먹는 대학로 정돈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에도 있고 대학로도 있는 유명한 돈가츠집 '정돈'에 갔다왔습니다. 하도 유명해서 줄 설걸알고 카페에 있다가 브레이크타임 끝나기 전에 가서 줄서자! 하고 5시 되기 전 10분정도 전에 갔는데 .. 이미 줄 서계신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주말 저녁시간이기도 했지만요..정돈 앞에 줄하나 그 건너편에 줄하나, 저도 친구랑 와 사람별로없다~했는데 알고보니 저 건너편도 줄이라고하셔서 와.. 진짜많다 하고 줄을 섰습니다. 

딱 5시에 오픈하고 앞에 계신 반 정도의 손님들이 먼저 들어가시고 저희는 밖에서 더 기다려야했습니다. 한 몇 분 지나자 밖에서 줄을 서있는데 직원분께서 차례대로 주문을 받아가셨습니다. 줄을 서다가 도중에 포기하시는분들도 계셨고..계속 손님들이 뒤에 오시기도 했습니다.

출입문과 가까워지면서 기대감도 더 커지고~

저희는 안심+등심이 포함된 세트를 시켰습니다. 항상 돈가츠 먹기 전에 고민을 하죠... 안심을 먹을까,등심을 먹을까! 하다가 유명하기도 하고 처음이니깐 둘다 먹자~하고 안심+등심을 시켰습니다.

대왕새우가 진짜 대왕커서 시킬까했는뎅.. 먼저 먹어보고 시키자해서 먹었더니 역시나 돈가츠만 먹기에도 배가 너무 불러서 겨우 다 먹었습니다. 보통 데이트 오신 분들은 여기에 치즈카레까지 시키시더라구요! 



이렇게 안심과 등심이 그 기름 빠지는 철판위에 올라서 나옵니다~ 샐러드와  돈가츠에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도록 돈가츠 소스, 깍두기, 무, 할라피뇨,김치도 있고, 역시 빠질 수 없는 밥과 미소된장국도요! 할라피뇨가 정말 굿초이스였습니다.. 돈가츠는 배불러질 때면 처음 먹었을 때와 달리 느끼해지는데.. 이 느끼함을 잘 잡아줬습니다!

등심도 안심도 두껍지도 않고 적당한 튀김에 기름지지도 않고 고기도 엄청 두꺼운데 다 익어서 부드러웠습니다. 보통 다 익으면 질겨지기 십상인데 정돈은 부드러웠습니다. 등심에 비계랑 살코기를 보기좋게 해놓아서 한상을 전체적으로 볼때 요리가 더 이뻐보였습니다(요알못이라..) 2점 정도 남겨져있을 때 너무 배불렀습니다. 

안심이랑 등심 다 맛봐봤는데 안심이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에는 재방문한다면 안심세트로 시킬 것 같습니다~.


총평: 주말 오후타임이라 1시간 반정도 기다려서 먹었는데, 평일에 사람 줄이 별로없을때 먹으면 굉장히 만족할 것 같은데, 덜덜 떨면서 추운데 한시간 반 기다리고 너무 기대해서인지.. 맛은 있었지만 만족감은 그다지 크지않았습니다. 다음에 웨이팅 길지않으면 안심세트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