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cm 대왕 필링 초뚱카롱 마롱카롱 솔직리뷰!

대한민국 I REPUBLIC OF KOREA

by yeonni 2019. 2. 26. 20:25

본문

반응형

5cm 대왕 필링 초뚱카롱 마롱카롱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에 있는동안 뚱카롱이 너무 먹고싶었어요. 한국에는 다양하고 이쁜 뚱카롱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 먹으면서도 달달함덕에 즐거워지기도 하지만 필링하나하나, 꼬끄 하나하나 보면서 먹는 즐거움도 있잖아요! 이번 방학동안 한국에 있는동안 많이는 아니지만 뚱카롱 집 몇군데 들렸는데, 이번엔 5cm필링 초초초초뚱카롱으로 유명한 공릉에 위치한 마롱카롱에 갔다왔습니다.


마롱카롱 위치는 요기!

마롱카롱은 서울과기대 바로 다음 정거장에 있습니다. 주택가에 위치해있어서 제일 가까운 공릉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었어요.

오전 10시부터 마카롱 구매할 수 있는 번호표를 배부한다고 해서 아침에 아홉시부터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오니깐 학교 가는 느낌이 들었네요 ㅎ. 10시 3분정도에 도착했는데도..저희 앞에 3분 계셨어요.. 마카롱 매니아 인정합니다!!

번호표 4번 5번을 가진 저희는 12시 4분, 5분에 구매할 수 있네요. 2시간동안 머물를 동네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시간이 10시라 이르기때문에 연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좀 걸어가다 발견한 투썸에서 오픈까지 기다렸습니다. 역시 달달한 마카롱에는 쓰디쓴 핫 아메리카노를 먼저 마셔서 단 맛은 받아들릴 수 있는 혀를 준비시켜놓아야죠!



커피 마시면서~ 인스타에 업뎃된 라인업을 보면서 무슨 맛 사먹을 지 골랐어요. 뭘 골라야할지 고르는 시간이 제일 설레고 즐거운 시간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짭쪼름한 치즈가 들어간 황치즈나 크림치즈, 꼬소한 인절미, 흑임자이런 맛을 좋아하는데 먹고 싶었던 오레오 흑임자를 오늘 판매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12시가 되서 도착한 마롱카롱! 손님들이 줄을 이미 많이 서계셨어요. 번호표를 가지고 계신 손님들을 먼저 불러주시고 그다음에 현장에 줄을 서계신 손님들께서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초뚱뚱한 마카롱이 가득차있는 걸 보니깐 제가 왜이렇게 뿌듯할까요~마카롱은 모두 2500원이구요, 6개이상 현금/계좌이체시에 1000원 더 할인받을 수 있어요. (12개 이상은 2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제 번호가 불려서 인절미, 솔티드카라멜, 말차초코칩,순우유,앙버터, 생딸기요거트를 샀고, 친구도 인절미, 솔티드카라멜, 앙버터, 생딸기요거트, 초코우유를 샀습니다. 역시 진짜 뚱뚱하게 필링이 채워져있죠? (장소가 마땅치않아 버스 정류장 벤치에서 사진찍은거...ㅠㅠ)


★맛 리뷰★

말차초코칩(왼쪽), 콩고물 인절미(오른쪽)


말차초코칩이 제가 고른 여섯가지 중에서 가장 맛이 찐했어요. 진짜 말차의 쓴맛에 초코의 단 맛이 들어가니 달달한 맛과 쓴맛이 섞여서 잘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었어요. 필링이 커서 진짜 한입에 안들어가네요!!

콩고물인절미는 고소한 인절미 맛이 입에 꽉차는 느낌이었구요, 무엇보다 콩가루가 많이 안떨어져서 먹기 편했어요.

생딸기 요거트는 필링이 엄청 톡쏘고 상큼해요. 그래서 달달한 생딸기랑 먹어야 하나봐요. '갑자기 상큼한게 땡긴다..' 하실 때 이 뚱카롱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순우유(왼), 앙버트(중간),솔티드 카라멜(오른쪽)



순우유는 저 개인적으로는 말랑카우나 설레임 아이스크림이나 우유카라멜처럼 엄청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이 맛일것이라고 상상하고 샀는데 음.. 제 입맛에는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친구가 산 초코우유 맛은 순우유 맛과 달리 엄청 달달했는데 순우유는 밍밍했어요.

솔티드 카라멜은 카라멜과 버터 필링에 챱으로 된 바삭바삭한 후레이크가 묻혀있었어요. 그 어렸을 때 먹었던 밀크카라멜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솔티드 카라멜도, 역시 자극적인 맛 좋아하고 애기입맛인 저에겐 밍밍하게 느껴졌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필링이 덜 달고,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꼬끄도 딱딱하지않고 적당히 쫀득했구요. 제 친구는 그동안 먹어봤던 뚱카롱 꼬끄 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다만 단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필링이 크다보니.. 2개정도 먹으면 느끼해요. 저는 콩고물인절미, 말차초코칩, 생딸기요거트, 앙버터, 순우유, 솔티드카라멜 순으로 맛이 있었어요.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평소에 뚱카롱이 너무 달게 느껴지고, 엄청 뚱뚱한 필링이 든 마카롱을 먹어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