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몰입도 높은 넷플릭스 일드 스캠 리뷰!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by yeonni 2020. 3. 2. 17:06

본문

반응형

요즘 여유가 있어서 그런지 이것저것 하기는 귀찮고, 쉬고 싶기도 해서 넷플릭스나 볼까? 하다가 어느순간 넷플릭스에 빠져버렸네요..!!

미드나 영드는 지금 보고 있는 굿플레이스 와 하루만에 정주행해버린 저의 최애 미드 너의 모든 것을 제외하고는, 시즌도 너무 많고, 늘어지는 것 같고, 유머코드라던지 소재가 저랑 안맞는 것 같아서 중간에 보다 그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일드에 더 손이 갔습니다... 

스캠1

몰입도 높은 넷플릭스 일드, 스캠 SCAM!

스캠2

줄거리는 대략적으로

 

2009년 도쿄,

2009년 리먼 사태로 초래된 세계 금융위기는 일본 경제 또한 타격을 받을 수 밖에 없었는데, 이로 인해 일본에서 많은 직장인들이 일자리를 잃고 대졸자들을 포함한 젊은 세대들은 취업난에 시달리며, 빈곤해졌다.

 

주인공으로 나오는 쿠사노는 명문대 졸업하여 대기업에 면접을 많이 보러다니나,,, 계속 광탈을 하며,, 엎친데 덮친격으로 쿠사노의 아버지 또한 안구염으로 입원하여 고액의 치료비가 급한 상황에서

스캠3

 쿠사노는 이 친구가 제안한 고수익 알바를 하게된다. 고수익 알바는 역시 불법.. 송금 사기 즉, 노인들이 입금한 돈을 atm에서 인출하여 전달하는 일을 했는데..

스캠4

같이 송금사기에 가담하던 이 친구는 거액의 돈을 갖고 튀게 됩니다. 그래서 쿠사노는 이를 덮어쓰고

보이스피싱 회사에 어쩔 수 없이 발을 딛게 되고, 쿠사노는 트레이닝에서 능력을 발휘합니다.

스캠5

 혹독한 트레이닝에서 살아남은 5명!

스캠6

 단장은 이들에게 실버 타운의 고급 수영장, 고가의 와인을 마시고, 고급 골프장에서 화려하고 풍족한 삶을 나날이 보내고 있는 60세 이상의 노인들을 보여줍니다.

스캠7

그리고 이 5명에게 일본의 젊은 사람들이 빈곤해진 이유는 모두 다 노인들이 부를 장악하기 때문이라고 세뇌를 시킵니다.   

스캠8

그리고 이들은 일본의 부유한 노인들에게 각종 상황극을 벌이며 보이스피싱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스캠9

쿠사노 曰 “매일매일 노인의 돈을 갈취하지만 하나도 양심에 안 찔려

스캠10

주인공 쿠사노 시선에서 전개가 되다보니 사기범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편에 서서 보게되는 묘..한? 드라마였습니다.

불법적인 일에 한번도 해본적 없던 쿠사노가 강제적으로 보이스피싱에 가담하게 되면서 점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랄하게 변하는 모습,

쿠사노의 실.제. 직업을 모르는 주변사람들과의 미묘한 감정과 관계,

동시에 보이스피싱에 관한 조사와 검열이 강해지자 일어나는 조직간의 분열이 잘 전개가 되어서 몰입도가 높은 일드였습니다!

다른 관련 포스팅도 보기

2020/04/05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 일드 미스터리 연인 이토/ 연애를 잘하는 비법이란...?

 

[넷플릭스] 일드 미스터리 연인 이토/ 연애를 잘하는 비법이란...?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넷플릭스 드라마를 정주행했더니.. 이제는 습관이 되버려서 주말이 되면 저도 모르게 넷플릭스 뭐볼까~? 하면서 찾아보게 되네요! 이번에 본 일드 미스터리 연인 이토! 20분씩 8개 에피소드..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2020/03/29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 일드 외모지상주의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되는 하이틴 드라마,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리뷰

 

[넷플릭스] 일드 외모지상주의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되는 하이틴 드라마,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리뷰

외모지상주의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되는 하이틴 드라마,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정주행하고 쓰는 리뷰 외모지상주의, 사람의 첫 인상은 3초 안에 판단된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대중..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2020/03/24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일드 잔잔한 타임슬립 드라마, 나만이 없는 거리 정주행하고 쓰는 리뷰

 

[넷플릭스]일드 잔잔한 타임슬립 드라마, 나만이 없는 거리 정주행하고 쓰는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넷플릭스순이가 되버리네요! 보고 싶었던 드라마들 저장해두고 하나하나씩 정주행하다보니깐.. 요즘은 뭘 봐야할지 모르겠어요~ 넷플릭스에 추천하는 작품있으면 알려주세요! 넷플릭스 일드,..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2020/03/10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주말동안 정주행한 일드 100만엔의 여인들 리뷰!

 

[넷플릭스]주말동안 정주행한 일드 100만엔의 여인들 리뷰!

주말동안 정주행한 일드 100만엔의 여인들 리뷰! 작년에 일본에 있을 때 살짝 봤는데, 이게 뭐지..? 이런 이해가 안 되는 설정은..? 왜 한 여자는 나체로 생활하나 싶어서 보고 껐었는데,꾸준히 인기도 있고, 평..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2020/03/01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일드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리뷰!

 

[넷플릭스]일드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리뷰!

넷플릭스를 매월 구독하고 있는데, 일본어 듣는 귀도 트이게 할 겸 공부하기 위해서 본 일드 세일즈맨 칸타로의 비밀! 이분이 바로 아마타니 칸타로! 깃초 출판사로 이직하여영업사원으로 뛰고 있으며, 외근을..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2020/02/29 - [소소한 일상일기/문화人] - [넷플릭스] 하루만에 정주행한 일드 팔로워들 시즌1 리뷰

 

[넷플릭스] 하루만에 정주행한 일드 팔로워들 시즌1 리뷰

일본어 공부를 하려고 넷플릭스에서 일드를 뭐 볼까~ 했는데 색감이 화려하고 신작인게 눈에 띄어서 본 팔로워들!! 이번주말엔 여유있어서 계속 보다보니 하루만에 1화에서 9화까지 시즌 1을 다 정주행 해버렸습니..

yeonni-staystrong112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